피알원 런치세미나 후기 '밥도 먹고 세미나도 듣고~'

2023. 11. 15. 17:58WORK

오늘은 피알원에서 새롭게 열린 런치세미나 후기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지난 6월부터 7회에 걸쳐 피알원 임직원 대상 런치세미나가 진행되었는데요. 이번 세미나는 피알원의 내부 강사들을 통해, 사원과 대리급 직원들을 대상으로 실력과 역량을 키우기 위한 목적으로 개최되었습니다.

런치세미나 포스터

 

세미나는 '2022 피알원 어워드' 사례를 중심으로 진행되었습니다. 프로젝트 성공 사례와 어워드 수상 사례들을 소개하면서, 수강생들과 함께 고민하고 배우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프로젝트를 진행했던 실무진이 직접 사례를 소개하면서, 현업에서의 경험을 나누는 시간이었습니다. 

 

밥도 먹고~ 교육도 듣고! 일석이조의 효과

 

런치세미나 수강생들은 처음 도입된 교육 형식이 신선하다는 평을 했는데요! 도시락과 함께하는 강의가 수강생들에게 새로운 경험이었다며, 다음에도 이런 교육이 있다면 참여하고 싶다고 전했습니다. 또한 식사와 함께 자연스럽게 수강생들과 어울리며 지식을 습득하는 경험이 신선하고 알찼다고 하네요! 😊

 

 

내부 강사로서 세미나에 참여한 피알원의 실무진들 덕분에 이런 특별한 세미나가 성공적으로 진행될 수 있었는데. 실제 프로젝트 경험을 전하며, 어떻게 어려운 일들을 극복하고 프로젝트를 성공시키는지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덕분에 수강생들은 맡고 있는 고객사 성향은 다르지만, 좋은 사례들을 참고하여 업무에 적용할 수 있을 것 같다는 평을 전했습니다. 실무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실행 노하우들로 구성되어 더욱 알찬 강의였다고 합니다!

바쁜 업무 일정 속에서도 각자의 분야에서 지식을 공유하고, 전문성과 열정을 보여준 강사님들에게 다시 한 번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외부 교육장소를 대관하여 진행하기도 했답니다!

 

런치세미나를 통해 지식을 나누는 시간은 정말 특별한 경험이었는데요! 앞으로도 이런 다양하고 특별한 프로그램이 더 많아지길 기대하며, 세미나에 참여한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