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 가족 대축제 '제 3회 스타필드 벌룬 페스티벌' 현장을 다녀오다

2023. 6. 14. 10:16WORK

"피리피리 캐치링~ 오늘은 내가 캐치! 티니핑 주인공~”

지난 5월, 스타필드가 쇼핑 테마파크로 변신했습니다.

 

 

스타필드의 ‘벌룬 페스티벌’이 올해로 3회째를 맞았습니다. 스타필드를 대표하는 시그니처 페스티벌로 자리잡은 ‘벌룬 페스티벌’은 인기 캐릭터의 초대형 벌룬을 스타필드 곳곳에 전시해 고객들에게 이색 볼거리를 선보여 왔는데요.

 

특히 올해는 코로나19 펜데믹 이후 마스크 없는 첫 가정의 달을 맞이한 만큼 온 가족이 특별한 하루를 보낼 수 있도록 그 어느 때보다 다채로운 콘텐츠를 준비했습니다.

 

스타필드(하남, 고양, 안성)와 스타필드시티(명지)에서는 아이들의 아이돌이라 불리는 ‘캐치! 티니핑’ 캐릭터의 초대형 벌룬으로 환상적인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주목받는 SAMG엔터테인먼트의 인기 애니메이션 ‘캐치! 티니핑’과 협업해 아이들이 좋아하는 히로인 캐릭터들이 총출동한 ‘티니핑 월드’가 펼쳐졌는데요.

 

4m에 달하는 ‘하츄핑’, ‘꾸래핑’, ‘퐁당핑’부터 하늘을 나는 7m의 ‘나나핑’, ‘발레핑’, 아기자기한 오브제 벌룬 17종까지 어우러져 아이들에게 애니메이션 속 주인공이 된 듯한 시간을 선물했습니다.

 

주말과 어린이날에는 대형 미디어타워에 등장한 티니핑 캐릭터와 함께 ‘알쏭달쏭 캐치! 티니핑’ 주제곡을 신나게 부르는 싱어롱 이벤트와 인기있는 주인공 캐릭터 ‘하츄핑’과 함께 기념 사진을 남길 수 있는 포토 이벤트 등 아이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프로그램도 진행됐습니다.

 

 

선착순 2만명에게 ‘캐치! 티니핑’ 스티커를 증정하는 개인 SNS 인증 후기 이벤트와 추첨을 통해 점포별 1명에게 50만원 상당의 장난감 선물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는 축제 분위기를 한층 더했으며, ‘캐치! 티니핑’ 인기 완구와 최대 60% 할인된 ‘캐치! 티니핑 럭키박스’를 구매할 수 있는 팝업 스토어는 현장을 방문한 어린이 고객들의 설렘과 즐거움을 더하기도 했습니다.

 

스타필드의 이번 벌룬 페스티벌은 스타필드 하남에서 5월 7일까지, 스타필드 고양에서는 5월 9일부터 21일까지, 스타필드 안성에서 5월 23일부터 6월 4일까지 진행됐으며스타필드시티 명지에서 6월 6일부터 18일까지 진행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