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독 모터스 BMW 시승회 현장

2023. 8. 17. 15:39WORK

BMW 공식 딜러 한독 모터스에서는 BMW에 관심 있는 모든 분을 대상으로 시승 체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BMW의 막내인 THE 1부터 BMW 순수 전기차까지! 구매 전 다양한 차량을 미리 시승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인데요. 오늘은 THE iX3 시승 현장에 다녀왔습니다. 그럼, 시승기의 주인공을 만나러 가볼까요?

 

 

THE iX3 시승의 주인공, 포토그래퍼 김성빈 님입니다. 업무 특성상 이곳저곳 이동할 일이 많아 자연스럽게 차에 대한 관심이 늘었다고 하는데요. 평소에는 전기 스쿠터로 이동하지만 스튜디오 외부 촬영이 있으면 SAV를 이용하는 편이라고 합니다. 비교적 큰 사이즈의 촬영 장비들을 지참하는 경우가 많아 수납에 유리하고 공간 활용성이 상대적으로 좋기 때문인데요. 서핑과 같은 큰 장비가 동반되는 여가 생활에도 SAV는 매우 유용한 이동 수단이죠.

 

 

THE iX3의 외관을 살피던 김성빈 님은 ‘실내 공간이 넓고 아늑한 것 같다’고 이야기하며 곧장 차에 올라탔습니다. 탄탄하고 스포티한 외관은 물론, 대형 SAV에 버금가는 넉넉한 적재 공간은 성빈 님의 마음에 쏙 드는 포인트였습니다.

 

 

안전벨트 착용 후, 본격적인 THE iX3 시승이 시작됐습니다. 전기 자동차는 처음이라 조금은 긴장된다던 성빈 님은 능숙하게 차를 몰았습니다. ‘THE iX3는 정숙함을 갖춘 훌륭한 SAV’라고 평하기도 했는데요. 스티어링 휠을 조작하는 대로 따라와 주는 민첩한 핸들링과 밟는 대로 쭉쭉 나가는 주행 성능 또한 성빈 님을 만족시키기에 충분했습니다.

 

 

THE iX3 시승기가 마무리됐습니다. THE iX3는 BMW의 멋과 편의성을 그대로 보유하면서 전기차의 퍼포먼스와 혜택, SAV의 장점까지 고루 갖춘 모델입니다. BMW 전동화 돌풍의 주인공, THE iX3를 만나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BMW 시승의 기회는 모두에게 열려있습니다. 지금 바로 BMW 공식 딜러 한독 모터스에서 제공하는 BMW 시승 체험을 신청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