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치맥데이] 피알원의 말복을 즐기는 방법

2023. 8. 25. 15:15LIFE

'치맥데이가 다시 열린다던데.. 진짜예요?'

'치킨은 어디 브랜드 시켜주나요? 맥주는요?!'

웅성웅성 소문만 무성했던 그 치맥데이..! 드디어 2023년 피알원에 치맥파티가 열렸습니다!

2023년 말복에 맞춰 뜨거운 열기를 자랑했던 피알원의 치맥파티 현장으로 가보겠습니다!

 

치킨엔 테라라구

 

일단 맥주로 목을 축이고 시작하는 강하고 멋진 피알워너들

치맥데이 시작을 알리는 12시, 오픈과 동시에 오아시스를 찾는 사막의 피알워너들이 모여들었습니다. 맥주 기계에서 척척 맥주를 받아 가는 늠름한 모습입니다. 이제 맥주를 획득했으니 치킨을 향해 빠르게 달려볼까요?

 

 

본부끼리, 동기끼리~ 마음 맞는 사람들과 자리를 잡고 본격적으로 치맥파티를 즐겼는데요!

레트로 느낌 물씬 풍기는 편의점 테이블 세트도 준비했습니다. 한강 치맥 느낌 그대로 즐겨보아요~

 

'치킨은 뿌링클..'

 

특히 이번 치맥파티는 패밀리데이에 맞춰 진행해 오후 4시에 퇴근할 수 있었는데요, 그야말로 꿀복지를 누렸습니다!

'그냥 치킨 먹다가 퇴근해도 되나요? 정말 이래도 돼요?'

당연하죠! 이곳이 바로 피알원입니다~

 

 

코로나로 인해 무기한 연기되었던 치맥파티가 재개된 만큼, 피알워너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준비했는데요.

첫 번째 이벤트는 경품이벤트입니다! 추억의 뽑기판을 무시하지 마시라, 굉장히 아날로그 해 보여도 긴장도 만큼은 200% 였는데요. 단 한 번의 기회, 상품이냐 꽝이냐! 19층 마당에선 환호와 탄성이 쏟아져 나왔다고 합니다.

 

상품에 대한 야무진 희망을 품으며 순서를 기다리는 피알워너들

 

 

'오늘 꿈이 좋았는데..~'

 

그리고 포토이벤트를 위한 포토존도 마련했는데요~ 저 거대한 치킨은 뭐죠?

피알워너들이 삼삼오오 포토존 앞으로 모여 거대치킨과 함께 사진을 찍었습니다! 혼자와도 여럿이 와도 치킨과 함께라면 모두 스마일.

 

혼자라서 더 빛나는 대리님, 엄지척입니다

 

이 시각 공덕오피스에서는 더욱 역동적인 포토존이 탄생했다고 하는데요!

즉석카메라로 소중한 추억을 남기며 치맥파티를 즐겼다고 합니다. 공덕오피스만의 활기찬 분위기가 잘 느껴지죠?

 

오늘의 포토제닉 👍

 

특히나 더웠던 이번 여름 무더위를 잘 견뎌준 피알워너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준비한 치맥데이!

맛있게 먹고 재밌게 즐긴 하루였다고 합니다. 앞으로도 피알워너들에게 새로운 이벤트와 더 나은 기업문화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