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엡손 신제품 발표회&이상봉 친환경 패션쇼 현장을 가다

2022. 11. 3. 16:13WORK

피알원 고객사 한국엡손이 지난 달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특별한 기자간담회를 진행했습니다.

 

바로 영화관에서 신제품인 홈 시네마용 4K 프로젝터를 실제로 구동해 압도적인 퍼포먼스를 체감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한건데요. 그 현장을 지금 공개합니다!

 

CGV 청담씨네시티에서 진행한 이번 발표회에서는 고해상도 콘텐츠를 선명하게 투사해 더욱 몰입감 있게 영화 감상을 할 수 있으며, 역동적인 스포츠 경기나 스피디한 게임 플레이 시 빠른 움직임도 부드럽게 구현하는 프레임 보간 기술을 적용해 끊김 현상 없이 즐길 수 있는 홈 프로젝터 3종을 공개했습니다.

 

홈 시네마족을 겨냥한 4K 홈 프로젝터부터 선명한 화질 및 풍부한 색감의 4K 초단초점 홈 프로젝터, 콤팩트한 사이즈로 어디서든 투사 가능한 홈 프로젝터 등인데요.

 

한국엡손 관계자는 홈 시네마족을 겨냥해 출시한 이번 신제품 3종은 선명하고 생생한 화질과 3LCD 기술력으로 만든 압도적인 투사 품질, 풍성한 색감이 특징이다라며 올해 7월에 선보인 고광량 프로젝터부터 홈 프로젝터에 이르기까지 엡손의 다양한 프로젝터 라인업을 통해 21년 연속 세계 프로젝터 판매 1위의 명성을 이어갈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그리고 며칠 뒤, 한국엡손은 이상봉 디자이너와 함께하는 친환경 패션쇼 및 전시 “이상봉, 그의 상상을 프린트하다”를 개최했는데요.

 

 2023 S/S 서울패션위크 기간 도화서길에서 열린 이번 패션쇼는 한국엡손과 이상봉 디자이너가 친환경이라는 공동 목표를 가지고 진행한 행사로 이상봉 디자이너는 ‘돌, 생명과 우주’를 모티브로 무대와 의상을 기획했으며, 의상 중 50% 이상이 엡손의 친환경 디지털 텍스타일 프린팅 기술을 활용해 제작됐습니다!

 

이번 패션쇼에는 각계각층의 주요 인사 500여 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는데요.

이상봉 디자이너는 이번 패션쇼에 엡손 친환경 디지털 텍스타일 프린터와 티셔츠 프린터 SC-F3060 등을 적극 활용해 친환경 가치를 추구하는 새로운 패션 트렌드를 제시했습니다.

 

한국엡손 후지이 시게오 대표는 친환경 홍보대사이자 한국을 대표하는 이상봉 디자이너와 함께 행사를 개최하게 되어 영광이라며 이번 협업을 통해 엡손이 추구하는 친환경 가치를 많은 고객들과 함께 공유할 수 있었으면 한다고 전했습니다.

 

이상봉 디자이너는 엡손의 모나리자 디지털 텍스타일 프린팅 공정은 1달 이상 소요되는 기존 아날로그 날염 작업 시간을 1주일 이내로 줄여 주어 에너지 사용량과 탄소 배출량을 줄여줍니다. 빠르게 변하는 패션 트렌드에 신속하게 대응 가능한 것도 장점이라며 친환경 경영을 최우선하고 있는 엡손과의 협업으로 지속가능한 패션이라는 가치를 선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처럼 한국엡손은 신제품 발표부터 친환경을 공동 목표로 한 콜라보레이션까지 성황리에 마쳤는데요.

앞으로도 계속되는 한국엡손의 도전과 노력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