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알원의 창립 16주년을 기념하며

2022. 6. 13. 17:44LIFE

6월 12일은 무슨 날??

바로 피알원의 창립기념일입니다!!

 

올해 역시 피알원의 창립기념을 축하하기 위한 소소한 이벤트가 진행됐는데요.

지금 바로 그 현장을 공개합니다!

 

지난 주 금요일, 피알원의 창립 16주년을 기념하기 위한 행사가 열렸습니다.

코로나 엔데믹 시대에 접어들었지만, 여전히 조심해야하는 상황이기에 올해 역시 기념식은 비대면으로 진행됐습니다.

 

그리고 기념식에 앞서 전날에는 또 하나의 작은 이벤트, <..알 능력고사>를 진행했습니다.

창립 16주년을 기념해 피알원을 잘 아는 피알워너를 선발하기 위한 프로그램으로 진행했는데요.

실제 시험보는 느낌을 주기 위해 시험지도 자체적으로 제작했다는 점!

 

시험은 1시간 동안 진행됐는데요. 열심히 참여해준 피알워너들 덕분에 피알원 홈페이지 트래픽이 초과됐다는 소식까지 전해졌습니다.

 

본격적인 기념식에는 조재형 대표님과 이백수 대표님께서 참석하셔서 간단한 말씀과 함께 2분기 피알원 우수사원 시상을 해주셨습니다.

 

그리고 대망의 ..알 피알워너가 발표되었는데요. 놀랍게도 만점자는 총 30명이었습니다!

 

30명 중 추첨을 통해 복지포인트를 경품으로 제공했는데요. 당첨되지 못한 분들께도 만점을 축하하며 커피 기프티콘까지 발송하며 훈훈하게 마무리되었습니다.

 

그리고 본 기념식 이후, 전직원이 다함께 식사를 하지 못하는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따로 또 같이”하는 랜덤런치 이벤트가 이어졌습니다.

 

이번 랜덤런치는 8명이 한 조가 되어 추첨을 통해 예약된 식당에서 식사를 하는 이벤트였는데요.

피알원의 창립도 축하하고, 마스크 속에 가려져 서로 잘 알지 못했던 피알워너들 간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마련한 자리였습니다.

 

짧지만 조금이나마 소통할 수 있었던 이번 창립기념행사를 계기로, 앞으로도 피알원은 사내 커뮤니케이션 활성화를 위해 최선을 다할 예정입니다.

 

 

앞으로도 커뮤니케이션 그룹으로서 성장하는 피알원에 많은 응원 부탁드리며, 다음 새로운 소식으로 인사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