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스물>과 함께한 피알원 '청춘' 컬쳐데이

2015. 4. 1. 17:21LIFE

다시 돌아왔습니다! 피알원의 대표적인, 그리고 이색적인 기업문화행사 컬쳐데이(Culture Day)”!!

다 함께 영화 보고 맥주도 마시며 친목을 도모하는 컬쳐데이 4년째 맞이하는 피알원만의 자랑입니다.
올해도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다양한 이벤트와 여직원들의 마음을 통째로 흔들었던 영화 <스물>까지! 그 뜨거웠던 현장, 지금부터 소개해 드릴게요! 

 

  

 

 

반가운 봄비가 내리던 3월의 마지막 날, 피알원 전 직원은 명동 눈 스퀘어에 위치한 CGV명동으로 향했습니다.
도착하자마자 멀리 보이는 반가운 얼굴들~ 앗! 그런데 부사장님께서 뭔가 특별한 걸 준비하고 계신 것 같네요?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 부사장님의 토끼 머리띠의 비밀은 바로! 본격적인 영화감상 전 진행된 '폴라로이드 사진 이벤트' 때문이었는데요~
컬쳐데이의 소소한 추억도 남기고, 베스트 모델로 선정되면 알찬 선물도 받을 수 있답니다~ ^^

 

 

 

 

사진 이벤트는 두 부문에 걸쳐 진행됐는데요

먼저, [단체 부문] 모든 팀원이 모여 재밌는 포즈를 취한 팀에게 주는 ‘다모였소! 상’
두번째, [개인 부문] 가장 특이한, 웃긴, 엽기적인! 포즈를 취한 피알워너에게 주는 ‘이 구역의 주인공은 나야! 상’으로 나눠 열렸습니다.
우리 피알워너들은 어떤 상을 공략하며 다양한 표정을 준비했는지 벌써부터 기대가 되는데요… (후후 난 사실 두렵다!!!) 

 

“자자, 다 모여요~ 예쁘게 브이!”

 

 

 

다음은 본격적으로 시작된 ‘이 구역의 주인공은 나야! 상’의 경쟁~
감히 누구를 1등으로 뽑을 수 없을 정도로... 갖가지 소품은 물론 아이디어를 활용해 베스트 포즈를 보여주려는 피알워너들이 하나둘씩 보이기 시작합니다.

 

 

 

 

먼저, 천사의 날개(?)를 달고 나타나신 한대희 팀장님!
그리고는 누군가를 찾으시더니…. 호랑이 머리띠를 하신 윤동주 대리님과 포즈를 취하고 계십니다.
엇, 블랙엔젤 컨셉인가요? ㅎㅎㅎ

 

이에 질 수 없다며 한 포즈 보여준 이해찬 AE님! 제목하여 “우빈아, 형 왔다”

 

 

영화 인물에 맞춘 포즈 연구까지… 그 노력에 한 표를 지지합니다. ㅎㅎ 
일도 이벤트도 열정적으로 즐기는 그대는 역시 멋진 피알워너!

 

이제 준비된 간식을 들고, 영화관으로 입장합니다!

 

 


영화관 한 관을 꽉 채운 피알워너들, 다들 관람 전 설레는 표정이 가득~합니다!

 

 

 

하지만, 여기서 잠시! 함께 모여 의미 있는 시간을 준비했는데요,
바로 피알원 기업문화행사에서 빠질 수 없는 럭키드로우 이벤트와 피알원 스타상 시상식이 있었습니다.

 

 

신입 MC인 피알원의 '핫한 현아' 김철진 AE님의 진행 아래 시작된 럭키드로우!
사장님~~ 제발 제 번호 꼭 뽑아주세요!!!!!! ㅠ.ㅠ 했지만.. 아쉽게도 다음 기회에…

 

그리고 이어진 2015년 상반기 우수 신입사원과 매 분기별 선정하고 있는 피알원 스타상 시상식~ 

 


이번 2015년 상반기 신입사원 공채 교육에서 뛰어난 능력을 보여준 박혜경 사원, 전송이 사원,

2015년 1분기 스타상을 수상한 최수혜 대리님, 김미진 대리님, 신예린 AE님까지!  모두모두 축하드려요!! ^_____^

 

즐거운 이벤트 시간이 끝나고 드디어 시작된 무비타임!

피알워너가 선택한 이번 영화는 세 훈남의 폭풍 케미로 세간의 관심을 받고 있는 <스물>이었어요!
컬쳐데이 공지가 나고 피알원 여직원들은 두근두근 관람시간만을 기다렸다는 비밀 아닌 비밀………^^)

 

 

(이미지 출처: 네이버 영화 http://movie.naver.com/movie/bi/mi/detail.nhn?code=123277)

 

배우 김우빈, 이준호, 강하늘 주연의 영화 <스물>은 작년 이승기와 문채원의 실감나는 연애영화 <오늘의 연애>로 메가폰을 잡았던 이병헌 감독의 영화입니다.
고등학교 때부터 친구였던 세 남자가 성인이 되어가는 과정에서 겪는 청춘들의 고민과 아픔을 ‘우정’이란 매개체를 통해 실감나게 표현한 코미디 드라마!
세 배우의 맛깔나는 연기와 조합으로 상영 시간 내내 웃음을 멈출 수 없었네요~

 

영화 관람 후, 우리의 청춘을 즐기고! 나누려 인근 호프집에 모여
시원한 맥주와 담소를 나누며 신나게 수다를 떨었습니다.
함께 공유할 수 있는 ‘영화’라는 소재가 있다 보니,
다들 한 걸음 더 가까워지질 수 있는 시간이 아니었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

 

그리고 컬쳐데이 다음 날! 짜잔~

'폴라로이드 사진 이벤트'에서 베스트 모델로 선정된 분들의 모습을 감상하며 다시 힘찬 하루를 시작합니다! ㅎㅎ

 

 

 

언제나 즐거운, 그래서 더더욱 기다려지는 피알원 기업문화팀행사!
그리고 청춘을 함께 즐기고 나누는 우리 피알워너들!
즐거운 충전으로 다시 한 번 힘을 내보길 응원합니다! 힘을 내요 슈퍼파월~~~!!

 

Tag : 기업문화, 사내 복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