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삼공사의 '제6회 정관장 심나는 건강한걸음' 행사 현장

2012. 4. 23. 11:28WORK

요즘, 참 걷기 좋은 날씨죠? 꽃들도 만발하고 바람도 따스하고 파릇파릇 돋아난 새잎도 너무 어여쁜 계절입니다.

그래서인지 요즘 크고 작은 걷기행사를 여는 곳이 눈에 띄게 부쩍 늘었는데요..

 

지난 4월 15일 일요일에는 한국인삼공사의 '제6회 정관장 신나는 건강한걸음' 걷기 행사가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평화의 광장에서 열렸습니다.

 

 

무엇보다 이번 '정관장 심나는 건강한걸음' 걷기 행사로 인해 생긴 수익금 전액은 기부 활동에 쓰인다는 점에서 더욱 특별했는데요...  

 

올해로 6회째를 맞는 이번 행사에 5천여 명의 많은 인원이 참가해, 걷기대회의 수익금 전액은 서울시복지재단의 꿈나래통장으로 기부돼 저소득층 자녀들을 위해 사용된다고 합니다.

이번 행사에는 탤런트 김희선, KGC인삼공사 남자프로농구단, 여자프로배구단 선수들도 참여하고, 슈퍼스타K 우승팀 울랄라세션의 흥겨운 공연도 마련돼 행사의 분위기를 고조시켰습니다.

 

생활 속의 홍삼, ‘굿베이스(GoodBase)’ 홍보부스

 

동시에 다양한 고객 참여 이벤트도 진행되었는데요, 저희 피알원이 홍보대행을 맡고 있는 한국인삼공사의 생활홍삼 브랜드 ‘굿베이스(GoodBase)’도 홍보부스를 운영하며 재미있는 이벤트를 진행했답니다.

저희가 운영한 굿베이스 홍보부스에서는 ‘에어볼 이벤트’와 ‘샘플링 증정 이벤트’, ‘굿베이스 풍선 증정’ 행사를 진행하며 행사 초반부터 많은 사람들의 시선을 끌었는데요...

 

에어볼 이벤트는 로또 당첨자 발표에서 하듯이 로또 기계에서 공을 뽑는 이벤트로, 1번 공을 뽑은 10명에게는 약 6만원 상당의 제품을, 나머지 참여 고객들에게는 홍삼 젤리를 선물로 증정했습니다. 예쁜 언니의 활기찬 이벤트 진행 덕분에 참가자들의 호응도가 매우 높았답니다.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에어볼 이벤트 참여를 기다리는 줄이 엄청 길죠? 마지막엔 증정 선물이 모자랄 정도였습니다. 멀리서 부스 앞에 길게 서있는 줄을 보고 “저 줄은 뭐지?” 하며 궁금해 하는 사람들이 더 모여들었던 것 같습니다.^^

 

샘플링 증정 이벤트 역시, 무료로 굿베이스의 다양한 제품을 종류별로 받아볼 수 있다는 점 덕분에 사람들이 많이 몰렸습니다.

다시 와서 몇 개나 더 받아가는 사람들도 많더라구요.^^;

샘플 패키지는 굿베이스의 홍삼담은 과일차 3, 홍삼 리프레쉬 1, 홍삼담은 자연 블루베리 1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굿베이스 홍삼담은 과일차 3종은 지난 기사 '커피 대신 홍삼담은 과일차 어때요' 기사(☞http://prone.tistory.com/131)를 통해 잠깐 소개해 드린 적이 있으니 더 알고 싶으신 분은 클릭해 보세요~.

 

 

동시에 진행했던 굿베이스 풍선 증정 이벤트는 특히 아이들에게 정말 인기가 많았습니다. (의외로 아줌마, 아저씨들도 많이 받아가셔서 놀랐습니다.^^)

풍선이 모두 소진된 후에도 계속 받으러 오시는 걸 보면서, 굿베이스 풍선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답니다!! 

 

 

이 날, 행사에 참여한 많은 분들이 건강한 걷기 운동으로 생활의 활력도 되찾고, 굿베이스가 마련한 여러 가지 이벤트를 통해 소소한 즐거움을 얻으셨길 바랍니다.^^

 

※굿베이스(Good Base)에 대하여

굿베이스(GoodBase) 113년 홍삼제조 노하우의 ()한국인삼공사가 홍삼의 저변 확대를 위해, 홍삼을 맛있는 건강 소재와 접목하여 누구나 쉽고 맛있게 홍삼을 즐길 수 있도록 새롭게 선보인 홍삼 브랜드입니. 홍삼을 처음 시작하는 사람이나 젊은 층에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맛과 영양적인 측면도 강화했습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