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네모이북, 전자책 비회원 무료 다운로드 서비스 '오픈이북' 첫선

2012. 4. 19. 13:57WORK

지금까지 전자책 구독할 때,

꼭 필요했던 회원가입, 구매, 결제 등의 복잡한 절차 때문에 많이 불편하셨죠?

이런 복잡한 절차를 없애고, 부담 없이 전자책을 즐길 수 있는 신개념 서비스가 나왔데요!!

 

바로바로~

전자책 서비스 전문업체인 네모이북(www.nemoebook.com) 오픈이북(open e-book) 서비스입니다.

 

4월 17일부터 서비스를 시작하고 있는 오픈이북은 안드로이드 및 iOS기반 스마트기기에 네모이북 어플레이케이션을 다운받아 설치하기만 하면 언제 어디서나 회원 가입 없이 간편하게 전자책을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는데요...

현재 제공하고 있는 각종 사진앨범과 퍼블릭 도메인(저작권 유효기간 소멸자료) 문화작품 등을 시작으로 서비스 콘텐츠 종류를 크게 늘려나갈 계획이라고 합니다.

 

오는 4월 말부터는 사용자가 직접 책을 만들어 오픈이북에 공개하는 기능과 오픈이북의 콘텐츠를 다른 사람에게 보내줄 수 있는 선물하기 기능도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라네요.

 

최근 전자책 관련 단말기와 서비스는 늘고 있지만, 복잡한 절차 탓에 실제 전자책 구매율과 구독율은 그리 높지 않았던 것이 사실인데요... 이번 네모이북의 오픈 서비스 덕분에 보다 쉽고 편하게 전자책을 접할 수 있는 길이 열린 거 같아 참 반갑네요.

 

전자책을 시도해볼까 망설였던 분이시라면 지금 당장 네모이북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받고 오픈이북 서비스를 체험해 보시면 좋겠네요.

 

참고로..

네모이북은 국내 최대 장르문학 전자책 업체 '피우리(www.piuri.com)'에서 지난 1월 새롭게 론칭한 전자책 서비스 업체로 소설, 에세이, 사회인문과학 서적 등 다양한 전자도서 약 1만여 권을 서비스 하고 있답니다.

 

 

 

※이 글은 피알원 2본부 1팀(02-6370-3121)이 제작한 보도자료를 바탕으로 블로그 기자단이 작성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