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르꼬끄 스포르티브, 전문 테니스화 '해먹' 출시

2012. 4. 24. 11:18WORK

요즘 찌뿌둥한 몸을 풀거나 여름을 대비한 다이어트를 위해 운동을 시작하신 분들 많으시죠?

 

그 중에 혹시 테니스에 관심을 갖고 계신 분이 계시다면 여길 주목하세요~

 

한 때 엘리트 스포츠로 여겨지던 테니스가 대중 스포츠로 인기를 더해 감에 따라, 보다 전문화된 의류와 용품을 찾는 경향이 짙어지고 있는데요...

 

프랑스 정통 스포츠 브랜드 르꼬끄 스포르티브(이하 르꼬끄)가 이번 시즌 '테니스 라인'을 국내 첫 런칭하고 균형감과 통기성을 갖춘 전문 테니스화 해먹(Hammock)’을 선보입니다. 

 

르꼬끄는 '테니스 라인'을 통해 테니스 역사와 함께 해온 르꼬끄의 130년 전통의 노하우를 담은 기능성은 물론, 감각적인 컬러와 패턴을 적용한 디자인을 모두 만족시키며 한층 더 고급스럽고 전문화된 테니스 의류 및 용품 등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특히 '해먹'은 이형택 선수를 비롯한 테니스 전문가들의 테스팅을 거쳐 탄생한 전문 테니스화로, 르꼬끄가 자체 개발한 밸런스 조절 기능인 해먹 시스템을 적용해 좌우 움직임이 많은 테니스에 최적화된 균형감을 제공하며, 뛰어난 쿠셔닝으로 발에 가해지는 무리를 덜어줍니다. 

 

 

 

 

또한, 발 모양을 고려한 밸크로(찍찍이)와 통기성이 우수한 소재를 사용해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합니다. 앞 코 부분에 고무를 덧대 마모로 인한 손상을 최소화해서 오래 쓸 수 있다는 점도 큰 장점이죠. 컬러는 오렌지, 옐로우, 그레이, 화이트 총 4가지 컬러로, 가격은 15만원대입니다.

 

 

※ 이 글은 1본부 1팀(02-6370-3352)이 제작한 보도자료를 바탕으로 블로그 기자단이 작성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