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K2, 아웃도어 코드 체험 행사 모델에 도전하세요!

2012. 4. 19. 10:44WORK

멋진 런웨이를 워킹하는 꿈, 상상만 해도 아주 특별한 경험인 듯한데요

상상 속의 꿈을 현실로 이룰 수 있는 행운의 기회가 있어 알려드립니다.

 

아웃도어 브랜드 K2(www.k2outdoor.co.kr)가 진행하는 아웃도어 체험 행사에서 전속모델 장윤주, 차예련, 한혜진이 직접 스타일링할 일반인 모델을 찾고 있습니다.

 

이번 아웃도어 코드 주인공선발 이벤트는 4 18일부터 29일까지 K2 페이스북(www.facebook.com/outdoork2)을 통해 이루어지는데요..

 

K2 페이스북에서 1아웃도어 코드 테스트를 체험하고, 2자신의 아웃도어 코드를 선택한 후, 3자신이 이번 행사의 주인공이 되어야 하는 이유를 간략히 적어서 신청하시면 됩니다.

 

주인공으로 선정된 참가자는 오는 5 12() 강남역 엠스테이지에서 장윤주, 차예련, 한혜진이 알려주는 아웃도어 스타일 클래스의 일반인 모델로 무대에 서게 되는 특별한 경험을 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30만원 상당의 K2 제품과 모델료 10만원 등의 혜택도 덤으로 얻을 수 있답니다.

 

이번 행사의 주인공은 세 가지 아웃도어 코드별로 2명씩 총 6명을 선정하며, 최종 주인공은 5 9일 페이스북 공지 및 개별 연락을 통해 알려드립니다.

 

무대에 오를 아웃도어 코드 주인공이 되지 못했다 해도, 너무 실망하지는 마세요~

5 12일 강남역 엠스테이지로 오시면 장윤주, 차예련, 한혜진의 팬사인회 및 제품 체험 이벤트, 퀴즈 이벤트, 아웃도어 코드 쇼 등 다양하고 재미있는 프로그램이 많이 준비돼 있으니 많이들 놀러 오세요~

 

 

 

※ 이 글은 피알원 1본부 1팀(02-6370-3352)이 제작한 보도자료를 바탕으로 블로그 기자단이 작성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