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알원 블로그 이벤트] 피알워너 칭찬합시다 2회차 당첨 후기

2024. 2. 22. 14:57LIFE

지난해 연말 시작된 피알워너 칭찬합시다 이벤트가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2회차 이벤트를 진행했습니다!
회차가 거듭될수록 제보접수가 늘어나고 있는데요. 이번 사연은 발렌타이데이를 맞아 알콩달콩한 러브레터를 선정했습니다.
그럼 바로 제 2회 피알워너 칭찬합시다 이벤트에 선정된 주인공의 당첨 후기를 공개합니다!

 

뜨겁다..! 이 두사람의 우정..! 불탄다..! 그들의 사랑!

무려 13층 대리님이 19층 대리님을 향해 보내온, 부서를 뛰어넘은 그들의 우정을 만나보겠습니다. 

 

 

피알원 오피스 곳곳에 포스터가 붙었습니다. 바로 제2회 칭찬합시다 사연 당첨자의 (러브)레터인데요.
발렌타인데이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핑크빛 포스터가 피알워너의 심장을 달콤하게 만들었습니다.

달콤한 사연의 두 주인공은 런치 데이트권을 획득했습니다. 정동길을 거닐며 브런치라도 즐겼을까요?
그들의 선택은 간장게장이었습니다. 
회사 근처에 이런 맛집이 있는 줄도 몰랐는데 말이죠. 

 

 

간장게장 정식에 비빔밥까지 야무지게 해치웠습니다.
꽤나 만족스러운 런치 데이트를 즐긴 것 같은데요!

 

"충정로역 '원조봉순게장' 정말로 맛있어요"

 

DCS 조윤성 대리

'이전 이벤트 당첨자 분의 정성 가득한 사연을 보고 저의 사연으로는 당첨이 어렵겠구나.. 생각했는데요. 예상치 않게 당첨 소식을 듣고 굉장히 기뻤습니다. 

저랑 지환씨는 앞선 당첨자들이 갔던 인스타 감성 브런치 레스토랑 못지않은 아름다운 게장 정식을 먹으러 갔습니다. 너무 맛있어서 아재사운드를 남발하면서요.

바쁜 와중에 지환씨와 데이트(?)를 하면서 숨을 돌리고 행복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앞으로도 이런 이벤트 많이 해주세요!'

 

피플팀 박지환 대리

'음.. 평소에도 한 번씩 밥 먹는 사이인데도 이렇게 이벤트 참여해서 밥 먹으니 조금 색 다른 느낌..? 이었어요 ㅋㅋ..
고마웠던 기억이 있다고 하니 기분도 좋았구요. 

아직 칭찬합시다 이벤트를 많이들 모르시는 것 같은데 꽤나 좋은 이벤트 같네요. 다들 많이 참여해보세요~'

 

피알워너 칭찬합시다 이벤트를 200% 즐긴 두 대리님의 당첨 후기를 만나봤습니다!
칭찬 이벤트는 상시로 운영되고 있는데요. 앞으로 또 어떤 제보의 주인공이 나타날지 기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