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알원 블로그 이벤트] 피알워너 칭찬합시다 당첨 후기

2024. 1. 30. 10:35LIFE

지난 연말부터 피알원 블로그의 사내활성화 촉진을 위해 '피알워너 칭찬합시다'와 '베스트 콘텐츠 댓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오로지 피알워너만을 위한 이벤트를 준비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피알워너 칭찬합시다'는 연말을 맞아 올 한 해 수고한 나의 동료 피알워너를 칭찬하는 이벤트로, 사연에 선정된 주인공과 칭찬당한(?) 동료 피알워너가 함께 오붓한 식사를 할 수 있도록 런치비용을 지원합니다!
서로서로를 제보한 피알워너들의 소소한 에피소드, 미담, 응원 등 제보가 쏟아졌는데요. 훈훈한 사연들로 잠시나마 히터를 틀지 않아도 됐었다는 후문이..!

제1회 피알워너 칭찬합시다 이벤트에 당첨된 DCS의 문소연 사원과 박수진 대리의 소중한 후기를 전해드립니다!

 

지난 2023년 연말에 진행된 피알원 블로그 이벤트 포스터

 

DCS팀에서 훈훈한 제보가 전해져 왔는데요. 바로 박수진 대리를 향한 문소연 사원의 러브레터..! 
선배를 향한 애정과 존경심이 가득 담긴 제보 내용을 보고 '이게 바로 동료애, 노동의 가치구나'를 깨달았습니다.

 

 

유난히 추웠던 지난주, 한파 속에서도 뜨거운 우정의 런치! 두 사람은 회사 근처 정동길의 오드하우스에서 브런치를 즐기며 감성에 잔뜩 취했다고 하는데요~ 

"정말 추웠지만 덕분에 맛있는 거 먹으면서 예쁜 거리 보고 힐링했습니다:)"

 

정동길의 오드하우스
감성 브런치.. 저도 한 입.. 

 

특히 이 날 두 사람은 맞추기라도 한 듯 시밀러룩을 선보였는데요! 설레는 데이트에 마음이 통한 걸까요? 
역시 천생연분 케미를 자랑하는 DCS팀입니다!

두 사람의 애정 뿜뿜한 런치 데이트 후기를 마치며, 계속해서 피알원 블로그 이벤트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데이트의 정석, 커플룩

 

새해, 새로운 도전의 시작을 응원하는 피알워너 칭찬합시다 이벤트와 베스트 콘텐츠 댓글 이벤트가 다시 시작됐습니다! 업데이트된 이번 블로그 이벤트가 궁금하신가요? 더욱 다채로워지고 풍성해질 피알원 블로그를 기대하며,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