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본토 뉴욕 3대 스테이크, ‘엑셀비프’를 만나다

2022. 5. 24. 13:49PR STORY/피알원 고객사 이야기

한국에서 미국 본토 뉴욕 3대 스테이크를 먹을 수 있다?! YES!

 

바로 미국 유명 스테이크 하우스에서 사용되는 고품질 소고기 엑셀비프(EXCEL BEEF)를 국내에서도 맛볼 수 있기 때문이예요. 

육류 전문 유튜브 크리에이터 <정육왕>과 함께 엑셀비프 및 엑셀컷 생산현장을 방문해볼텐데요.

눈과 귀가 즐거웠던 그 현장으로 가볼까요~?

 

IPC 내외부 시설 (이미지 출처: 외식경영)

먼저 국내 육가공 전문 기업 IPC는 카길 한국지사와 파트너십을 맺고 있는 가공 공장으로써, 엑셀비프를 원육으로한 다양한 엑셀컷 제품을 생산하고 있는 곳입니다.

 

HACCP 인정 공장설계와 외부 공기 차단을 위한 최첨단 안전설비를 통해 위생적이고 안전한 육가공품을 생산하고 있으며, 특허 받은 특수 진공필름인 다프레쉬 필름과 TFS포장기를 이용해 기존 열성형 포장 대비 신선육 유통기한을 2배이상(유통기한21일이상) 연장시켜 차별화된 품질과 보존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생산된 엑셀비프의 소포장육 브랜드인 [엑셀컷]집이나 캠핑장 등 원하는 곳에서 간편하게 프리미엄 소고기를 즐길 수 있어 외식업 및 요식업계에서 수요가 많은 제품입니다.

 

패킹공법에 따른 엑셀컷 제품 라인업(이미지 출처: 외식경영)

이처럼 카길만의 첨단기술과 전문공정을 통해 생산된 세계인의 입맛에 맞는 프리미엄 육류인 엑셀비프.

국내 미국산 소고기 시장 점유율 5년 연속 1위 (미국 수출입자료 Piers Report 기준)와 함께,

202150%에 가까운 시장 점유율로 “국내 대표 프리미엄 미국산 소고기 = 엑셀비프 인식을 강화했는데요.

 

 

위생도 OK! 품질도 OK!

집에서, 캠핑장에서 미국 본토 뉴욕 3대 스테이크의 맛을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