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자전거 마니아 류준열과 함께한 ‘삼천리자전거 라이딩 토크쇼’

2017. 7. 25. 13:56WORK

지난 7월 11일 화요일, 압구정에 위치한 삼천리자전거 홍보관인 ‘AROUND 3000’에서 특별한 행사가 열렸습니다. 바로 피알원 4본부 IMC 1국에서 담당하고 있는 고객사 ‘삼천리 자전거’의 ‘류준열과 함께 하는 라이딩 토크쇼’ 입니다. 이번 라이딩 토크쇼는 전기 자전거 ‘팬텀 제로’ 출시 기념으로 전속 모델인 류준열씨와 함께 전기자전거의 편의성과 이용 노하우를 나눠보기 위해 개최됐습니다.

 

라이딩 토크쇼 행사장인 삼천리자전거 첼로 홍보관 ‘AROUND 3000’(왼쪽)과
건물 내에 행사장 위치를 알리는 현수막(오른쪽)

 

행사는 6층 규모의 ‘AROUDN 3000’의 지하 1층에서 열렸습니다. 이번 행사는 류준열씨의
포토세션, 미니토크쇼, 팬사인회, 그리고 홍보관 투어까지 총 네 가지 세션으로 진행되었는데요, 기자님들을 대상으로 한 포토세션 및 미니토크쇼에 이어,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한 팬사인회와 블로거들과의 ‘AROUND 3000’ 홍보관 투어까지 한번의 행사로 다양한 홍보효과를 노릴 수 있었던 행사였습니다.

 

특히 셀럽 뿐만 아니라 기자, 블로거, 소비자 등 다양한 분들 대상으로 하는 행사이기 때문에 피알원 4본부가 행사 스태프로 직접 참여해 팀웍을 발휘해야만 했는데요. 오전 일찍 행사장에 모여 IMC 1국장님 지휘 아래 각 스태프별로 업무를 배당 받고, 동선 체크 및 행사 진행에 대한 사전 교육을 받았습니다. 행사에 대한 설명을 집중해 듣는 스태프들의 눈동자에는 사뭇 비장함까지 묻어났습니다.
 

삼천리 홍보관 AROUDN 3000’ 지하 1층에서 열린 류준열 포토세션 모습

 

드디어 오후 1시 30분! 류준열과의 포토세션 타임으로 첫 번째 세션의 막이 올랐습니다.
2년 연속 삼천리자전거와 인연을 맺은 류준열은 연이은 카메라 플래시에도 여유롭게 다양한 라이딩 포즈를 선보이며 마니아로서의 면모를 과시했습니다. 특히 신제품 전기자전거 ‘팬텀제로’를 이용해 자연스럽게 멋진 라이딩포즈를 취해 큰 호응을 얻었습니다.

 

삼천리 홍보관 AROUDN 3000’ 지하 1층에서 열린 라이딩 토크쇼와 팬사인회 모습

 

뒤이어 류준열씨의 전기자전거 ‘팬텀 제로’ 사용 소감과 이용 노하우에 대해 들어보는 라이딩 토크쇼와 팬사인회가 진행됐는데요. 류준열은 ‘팬텀 제로’를 소비자 입장에서 직접 사용해 본 후기를 솔직하게 공개하며, 친환경 교통수단으로 각광받고 있는 전기자전거에 대해 많은 관심을 갖길 바란다고 해 전기자전거 전도사로서의 면모도 과시했습니다.

 

 

마지막으로, 행사에 참석해 주신 블로거 분들을 대상으로 삼천리자전거 홍보관인 ‘AROUND 3000’을 투어하는 세션까지 진행하는 것으로 마무리됐습니다.

 

짧은 시간이었지만, 행여나 돌발상황이 발생할까 긴장했음에도 매끄러웠던 행사 진행과 현장의 좋은 반응으로 성공적으로 마무리를 할 수 있었습니다. 이번 행사를 위해 열심히 준비하고 현장에서 빈틈없이 관리하는 4본부 스태프들의 열정이 돋보이는 순간이었습니다. 모두 수고 많으셨습니다. ^^

 

 

 

Tag : 피알원 PR성공사례, PR CASE

 

 

 

※ 이 글은 삼천리 자전거 라이딩 토크쇼에 참여한 4본부 3팀 김새롬 사원이 작성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