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알원 새 고객사, 한국엡손 ‘엡손카’ 현장 취재기!

2017. 6. 29. 10:19WORK

여러분! 요근래 서울서부터 지역 곳곳까지
신기한 제품들을 가득가득 싣고 돌아다니는 거대한 차가 있다던데, 혹시 보신 적 있으신가요?
학창시절 수많은 과제를 깔끔하게 출력해줌으로써 과제에 마침표를 찍어주고,
지금은 교육현장이나 비즈니스 미팅, 세미나 등 선명한 프로젝터로 그 자리를 더 가치 있게 빛내주는! 대표적인 IT 기업, 바로 엡손이 운영하는 ‘엡손카’입니다.
지난 4월부터 피알원의 새 고객사가 된 엡손의 신기방기한 ‘엡손카’ 행사 취재기를 소개합니다!

 

이번 ‘찾아가는 엡손카’ 행사는 실생활에서 쉽게 접할 수 없었던 엡손의 다양한 제품을 소개하고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운영하게 되었습니다.
특히 B2B 제품을 위주로 엡손의 혁신 기술이 적용된 프로젝터와 복합기, 그리고 출시된 지 한 달도 안된 신상 스마트 글라스 등 정말 다양한 제품들을 전시하고 있었는데요.
어찌나 반가운지, 저 멀리서부터 한쪽 손(?)을 들어 사람들을 맞이해주고 있는 엡손카입니다.

 

 

엡손카는 학교 등 교육분야, 기업의 구매담당자를 대상으로 사전 신청을 받아 직접 찾아가는 서비스를 진행했는데요, 취재 당일도 역시 많은 분들께서 방문해주셨습니다.

 

 

도대체 이 안에 무엇이 있길래 이렇게 인기였을까요?
프로젝터의 고정관념을 깨버린 엡손의 인터랙티브 초단초점 프로젝터부터 인쇄 버튼을 누르면 첫 장이 인쇄되기까지 7초밖에 안 걸리는, 엡손의 대표적인 비즈니스 복합기!

 

 

착용하는 순간 너무나 멋진 얼리어답터로 변신! 내 눈앞의 가상현실과 증강현실을 모두 구현할 수 있는 스마트 글라스 모베리오와 실생활 만능템의 끝판왕, 다양한 라벨프린터까지!

 

 

엡손의 기술력을 자랑하는 제품들이 이렇게나 많이 전시되어 있었습니다.

 

 

전문적으로 제품을 소개하고 친절하게 시연해주는 분까지 함께 있어 방문한 모든 고객들이 궁금한 점도 많이 물어보시고 엡손카를 떠나실 때는 기분 좋은 미소를 짓는 모습에 덩달아 엡손 홍보를 담당하고 있는 저까지 행복해지는 순간이었습니다.

 

이렇게 사전 신청한 분들께만 엡손카를 소개해드리기엔 너무 아쉽죠!
그래서 엡손카가 또 다시 출동했습니다.
바로 지난 주 수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스마트테크쇼’에 모습을 나타냈습니다!

 

 

단순히 부스형식의 전시가 아닌, 엡손카 자체로 전시장을 꾸며 많은 분들의 눈길을 끌었는데요.
이번에는 조금 더 다채로운 체험을 하실 수 있도록 모베리오와의 기막힌 궁합을 자랑하는 ‘드론존’도 마련했답니다.

 

 

전시 중간중간 짤막한 퀴즈를 통해 엡손도 알리고 기분 좋은 선물도 드리는 시간도 마련했습니다.

 

 

아무리 좋은 기술과 제품이 있더라도 직접 사용할 고객들이 알 수 없다면 무용지물이겠죠.
엡손의 놀라운 기술력과 제품을 필요로 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그 가치가 전달될 수 있도록
피알원이 함께하겠습니다.

 

 

 

Tag : 피알원 PR성공사례, PR CA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