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프레소 론칭 이벤트

2011. 10. 27. 10:10WORK


커피향으로 이 가을을 물들이다

<네스프레소 론칭 이벤트>


글로벌 프리미엄 캡슐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가 지난 10월 초, 새김아트 작가 고암 정병례씨와 함께 콜라보레이션 전시회를 열었습니다.

네스프레소는 이번 행사 이전에도 음악회나 패션쇼 등과 함께 행사를 많이 진행했는데요. 이것은 '커피'를 단순한 기호식품의 한 종류로만 한정 짓지 않고 하나의 문화 혹은 트렌드로서 바라보는 네슬레 본사의 기업 문화와 피알원 네스프레소 담당 AE들의 폭풍 감각이 만들어낸 놀라운 시너지 효과라 하겠습니다. ^^

행사에 참가한 셀렙들과 기자, 관련 업체 담당자, 블로거 들은 네스프레소 행사에 대해 한결같이 '고급스럽다','의미가 있어 더욱 좋다.','gorgeous~'등 찬사를 연발했습니다.

역시 고급스러우면서 편안한 분위기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청담동 갤러리 '더 스페이스'에서 진행됐습니다.


한국 네스프레소 조지 개롭(George Garrop)지사장을 비롯해 재즈싱어 윤희정, 방송인 김미화, 탤런트 이윤미, 추상미, 김세아씨 등이 행사에 참석해 더욱 자리를 빛내주셨습니다.


사실 이번 행사는 네스프레소에서 새롭게 출시된 한정판 캡슐 '자나(Dhjana)가 첫 선을 보이는 자리였습니다. AAA지속가능품질 프로그램으로 수확된 원두로만 생산된 첫 리미티드 에디션입니다. 강도가 8정도 되고 크리미하면서도 커피 본연의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고급스러운 커피입니다.

AAA라고 하니까 왠지... 'AAA등급?' 이런 식으로만 생각하실 것 같아요. 캡슐커피임에도 불구하고 엄~청 비싸고 된장녀(?)스러운 뭐 그런 이미지잖아요.. ㅋ

그런데 사실 이 'AAA'는 다른 의미가 숨어있어요. 네스프레소에서 진행하는 'AAA 지속가능 품질 프로그램'은 세계 최상위 1% 품질의 커피를 생산한다는 부분은 일단 맞습니다.

하지만 이런 훌륭한 커피를 생산하는 브라질, 코스타리카, 인도 등지의 커피농가에 30~40%의 프리미엄이 돌아 간다는 사실이 좀 다르죠. 커피 애호가들이 커피만을 즐기는 것이 아니라 자연 생태계와 공존하는 커피 재배환경을 만들어간다는 그런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참 훌륭하신 생각이에요.

행사는 갤러리 전시회, 한국 지사장의 제품 소개 및 인사, 레시피 세션, 간단한 케이터링 등으로 이뤄졌습니다. 참가자들의 만족도는 물론 고객사에서도 무척 만족한 웰메이드 행사로 평가 받고 있습니다.



이번 행사를 진행하고 준비한 피알원 네스프레소 담당AE들은 피알원 내에서도 탁월한 감각과 꼼꼼한 행사준비로 정평이 나있는 분들입니다. 역시 스페셜 4본부답게 이번 네스프레소 행사도 무척 성공적이었네요^^

앞으로 더 멋진 행사와 PR 기대하겠습니다.

가을에는 커피 한 잔으로 여유를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