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3. 2. 09:23ㆍWORK
안전한 드라이빙 라이프를 위해 가입이 필수인 자동차 보험, 그 중에서도 직접 온라인에서 쉽고 간편하게 견적부터 가입까지 이용할 수 있고 보험료가 저렴한 온라인 전용 다이렉트 보험(CM)을 알고 계신가요?
올해부터 피알원은 롯데하우머치 다이렉트의 홍보를 맡아 디지털 파트는 물론 온·오프라인 광고까지 전 영역을 아울러 홍보를 진행하며 함께하고 있습니다.
자동차 보험이 어려운 당신에게 전하는 메시지! ‘진짜 다이렉트 롯데하우머치’를 만나봐!
많은 분들이 자동차 보험을 어렵게 느끼실 텐데요, 보험사마다 저렴하고 간편하다는 강점을 내세운 상품들을 출시하고 있어서 보험을 선택하기가 쉽지 않기 때문입니다. 특히 개인의 조건에 따라 보험료가 상이하기 때문에 ‘혹시 내 보험료가 비싼 것은 아닐까?’ 걱정하는 분도 많죠. 보험에 가입하면서 복잡하게 이어지는 온라인 절차도 어려움에 한 몫 하고 있을 테고요.
그래서 롯데하우머치 다이렉트는 쉽고, 간편하고, 놀라운 ‘스피드 간단 견적’과 자사 오프라인 대비 최대 33.6% 저렴한 온라인 전용 상품 출시를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시작했습니다.
롯데하우머치의 메시지를 전할 타깃은 주로 자동차를 소유한 고객, 그 중에서도 일로 바쁜 시간을 보내지만 자기 차에는 관심이 많은 3040대 남성인데요. 향후 롯데하우머치는 이들에게 ‘쉽고, 빠르고, 놀라운 진짜 자동차 다이렉트 보험’을 알리기 위해 브랜드 공식 SNS 채널, 자동차 관련 커뮤니티 바이럴, 언론홍보 등 다양한 툴의 홍보활동을 전개할 예정입니다.
그 활동의 시작으로 피알원 인터랙티브 2팀에서는 어려운 보험 절차와 부담스러운 보험료를 해결해 줄 롯데하우머치 다이렉트 보험의 ‘한방’ 히어로를 만나기 위한 CF 촬영현장에 다녀왔습니다.
본격 촬영 돌입 전, 분주한 촬영 현장! 동선을 체크하고, 소품을 점검하는 스탭들 사이로 피알원 역시 촬영앵글 파악을 위해 동분서주 중입니다~^^
짠~! 오늘 광고의 배경이 될 미니 도로입니다.
자동차보험 광고이니만큼 자동차는 필수 등장 소품이겠죠? 작지만 정교하게, 진짜 도로처럼 만들어진 촬영장을 보니 광고가 어떤 모습으로 나올지 벌써 기대가 되네요.
“느그 아부지 무슨 자동차 보험 드시노?” 한방맨 김광규의 자동차 보험 정복기!
그리고 촬영 소품만큼이나 기대가 되었던 광고의 꽃! 광고 모델은 ‘진짜’ 다이렉트 보험 롯데하우머치의 매력을 제대로~ 한방에 살려주실 이 분~!!!
광고장 한 켠에는 우리의 히어로, 김광규님을 괴롭히는 무시무시한 괴몰도 요롷게 대기중입니다.
슈퍼맨, 배트맨, 아이언맨과는 또 다른 ‘진짜’ 히어로의 매력! 빠질 준비되셨나요?
지구를 지키는 건 후레시맨, 미국을 지키는 건 아이언맨, 여러분의 자동차 보험은?
롯데하우머치 한방맨이 지켜드립니다!
여러분의 쉽고, 빠르고, 놀라운 자동차보험을 위한 한방맨 김광규의 보험 정복기!
앞으로도 피알원과 함께 다양하게 펼쳐질 롯데하우머치의 이야기, 많이 기대해 주세요!
Tag : 피알원 PR성공사례, PR CASE
'WORK' 카테고리의 다른 글
[PR ONE 성공사례] 군, 24시간 소통채널로 병영문화를 바꾸다! (1) | 2016.04.06 |
---|---|
오래될수록 더 좋다! 피알원의 장기 고객사들 (0) | 2016.03.09 |
kt 보이는 소셜 별올레 - 박나래와 실시간으로 소통해요! (0) | 2016.01.06 |
요섹남 박준우 쉐프&우리소고기가 함께한 '육우 캠핑요리대회' (0) | 2015.11.11 |
앨리스와 비욘드의 만남, 앨리스 인 글로우 론칭 행사 후기 (0) | 2015.09.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