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kon Digital Live 2011의 현장

2011. 10. 17. 11:00WORK


안녕하세요, 피알원 2BU 6본부 IMC디렉팅 팀의 조희주입니다!

이번 PR Live에 소개드릴 행사는 얼마 전 성황리에 진행되었던 니콘이미징코리아의 연 중 행사인 ‘Nikon Digital Live 2011’ 현장 입니다!

 

니콘은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는 광학기기 전문기업으로, IMC디렉팅 팀은 수 년 째 니콘이미징코리아의 홍보를 도맡아 하고 있죠 : )

 

DSLR 매니아라면 한 번쯤은 성지순례해 볼 만큼 볼 것도 많고 즐길 것도 많은 ‘Nikon Digital Live 2011’의 현장을 함께 둘러보겠습니다~



이번 Nikon Digital Live 2011은 서울의 떠오르는 심장, 쇼핑의 허브로 급 부상하고 있는 영등포 타임스퀘어 1층 이벤트홀에서 진행되었습니다.

 

타임스퀘어 입구에 위치한 이벤트홀에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건 눈길을 사로잡는 니콘의 새로운 카메라 Nikon 1과 심장을 사로잡는 전문 모델들의 포스!!


Nikon Digital Live 연중 행사이지만 이번 2011에는 특별함이 더 가미되었습니다.

바로 얼마 전에 발표된 니콘의 새로운 프리미엄 브랜드 ‘Nikon 1’이 대대적으로 소개가 된다는 것이죠!

 

* 여기서 잠깐! Nikon 1이란??

Nikon 1은 니콘이 야심 차게 준비한 프리미엄 카메라 라인으로, 니콘 DSLR카메라의 ‘D’와 콤팩트카메라의 ‘COOLPIX’를 잇는 새로운 개념의 미러리스 카메라 라고 설명하면 더 쉬울 것 같습니다.


만반의 준비를 한 Nikon 1의 포스가 느껴지시나요!

이번 행사는 니콘의 새로운 라인이 소개 되어지는 자리인 만큼 톡톡튀는 다양한 행사들이 함께 준비 되었습니다 : )


먼저 친구, 연인, 가족이 Nikon 1을 배경으로 특별한 사진을 남길 수 있는 포토 이벤트!
 


다양한 분들이 그보다 더 다양한 포즈로 행사장을 박수소리로 넘치게 만들어 주었습니다.

 

이 뿐만이 아닙니다~!

사진 출력 서비스 존과 제품을 직접 작동해 볼 수 있는 체험 존’, 제품이 전시되어 있는 디스플레이 존까지

카메라 행사장에는 오탁후만 있다!라는 편견(?)을 확 깨고 많은 분들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한 배려가 돋보였던 행사였습니다 : )




Nikon Digital Live 2011 10 7일부터 9일까지 3일 동안 진행되었는데요, 3일 내내 계속 인파로 북적거렸습니다.

 

하지만 그 중에서도 이렇게 수 많은 사람들을 한 곳에 불러 모은 강력한 이벤트가 있었으니!!


바로 걸그룹 2NE1과 배우 구혜선의 등장이었습니다!!



내가 제일 잘나간다고 아우라로 말해주고 있는 2NE1의 리더 CL을 비롯하여

막내 공민지와 다라다라 산다라박, 박봄까지!

2NE1의 멤버 모두가 Nikon Digital Live 2011을 축하해 주고 또 기념하기 위해 방문해 주었죠~!





이렇게 2NE1 앨범에 싸인 해주는 시간도 갖고요~



미모만큼 팬 서비스도 최고였던 2NE1!! 덕분에 행사 첫 번째 날과 두 번째 날이 더욱 풍성해 진 기분이었죠 : )

 

행사 마지막 날에는 다방면에서 뛰어난 매력을 퐝퐝 쏟아내고 있는 구혜선씨가 방문했습니다!


구혜선씨 역시 니콘 사용자들이 묻는 질문에 성의 있는 답변을 해주며 분위기를 한껏 띄우셨죠~!

특히 구혜선씨는 지난 4월에 개최되었던 서울여성국제영화제에서 트레일러 제작을 맡으며 카메라에 유독 많은 관심을   보였던 배우였습니다.
(
참고로, 구혜선씨의 트레일러 작에 니콘 D7000이 사용되기도 했답니다 J)


단순히 제품 모델로서 끝나는 것이 아닌, 제품을 직접 애용하며 애착을 가지는 니콘 모델들과 함께 한 시간이었기에 행사에 더욱 의미가 있지 않았나 싶습니다. : )

 

피알워너 분들도 혹시라도 나중에 니콘 행사장을 발견하시면 그냥 지나치지 마시고 한번 둘러 보시고 즐겨주세요 J

 

그럼, 이상으로 Nikon Digital Live 2011 PR Live를 마치겠습니다!!

모두 감기 조심 하세요~ J