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알원 따뜻한 송년회2부 - 피알원 어워드

2015. 12. 31. 11:22LIFE

유난히도 포근한 올해 겨울 날씨만큼이나, 2015년을 마무리하는 피알원의 연말은 예년에 비해 한층 따뜻하고 훈훈한 시간들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전 임직원들이 뜻을 모아 연탄배달 봉사활동을 마치고, 저녁식사를 함께 하기 위해 다시 이곳에 모였습니다. 성대한 파티를 여는 대신, 낮에 함께 한 봉사활동의 의미를 되새기고 한 해 동안 다같이 고생한 서로의 노고를 취하하기 위함입니다. 
    

 

“우리 피알워너들, 올 한해도 정말 고생많으셨습니다!”
함께 건배를 하고 맛있는 식사도 함께 하며 도란도란 이야기 꽃을 피우며 오랫만에 피알워너 모두가 한 자리에 함께 했습니다.

 

그리고 2015년 피알원을 빛나게 해주었던 영광의 주인공들을 기리는 시간, 바로 <2015 피알원 어워드 PR ONE Award> 순서가 돌아왔습니다.

모두들 기대에 찬 눈빛이네요~

 

    
올해는 유난히도 홍보의 영역을 넓히며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한 피알워너들의 성과가 두드러졌습니다.

올 한해 피알원을 빛낸 그 영광의 얼굴들을 찬찬히 소개하겠습니다.


 

2015 피알원 어워드의 하이라이트, 영예의 대상~!
<아이행복카드_2본부 2팀>

 


2본부 2팀은 ‘아이행복카드’ IMC 수주를 통해 TV CF를 직접 기획, 제작하는 데 처음으로 도전해 피알원의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창출했다는 점에서 높이 평가 받았는데요~

 
TV CF뿐만 아니라 방송, 매거진, 온라인 등 대규모 통합 홍보 활동을 성공적으로 수행하며, 사업 규모 면에서 피알원 매출액 신장에 큰 영향을 주었다는 점에서도 2015년 피알원을 대표하는 과업으로 선정되었답니다.

 

 

피알원 어워드 우수상 <스탠다드차타드은행 착한도서관 시즌4_1본부 1팀>

& <코엑스몰_2본부 Digital Solution팀,3팀>
  


피알원 1본부 1팀은 ‘스탠다드차타드은행 착한도서관 시즌4’ 홍보를 맡아 ‘시각장애인을 위한 국내 대표 목소리 재능기부 프로젝트’라는 브랜드 포지셔닝을 확고히 하는 데 기여했습니다. 무엇보다 시즌3, 시즌4에 이어 내년도 시즌5까지 연속 재수주를 이끌어냈다죠~ 내년 시즌5의 활약도 너무 기대되네요~


2본부 디지털솔루션팀과 3팀은 ‘코엑스몰’의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블로그 등 다양한 SNS채널을 활용한 온오프라인 커뮤니케이션을 활발히 진행해 왔는데요~ 각 채널에 따라 기발한 아이디어 넘치는 콘텐츠로 피알원의 크리에이브 역량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켰다는 평가를 받았습니다. 중국 유커를 대상으로 중국의 웨이보 및 바이두의 콘텐츠까지 운영했다고 하네요~  

 


피알원 어워드 뉴프론티어상
<미즈노골프_인터랙티브본부 2팀> & <Kt 올레토커_4본부 1팀&3팀>

  

 
혁신과 창의성으로 PR분야의 새로운 시장 개척과 모델을 제시한 프로젝트에 수상하는 뉴프론티어상에는 '미즈노골프'와 'kt올레토커' 담당 팀에게 돌아갔습니다.

 

인터랙티브본부 2팀은 ‘미즈노골프’ 통합 디지털 마케팅활동을 맡아 페이스북은 운영 1년 만에 업계 2위를 기록하고, 골프 브랜드 최초로 일반 소비자와 미디어를 대상으로 해외 팸투어를 진행하는 등 골프 업계 유일의 우수한 성과를 기록하고 있다네요~ 벌써 3년째 수주를 이어가며 매해 그 영역과 규모를 확장해 가고 있습니다.

 

4본부 1팀과 3팀은 kt 최초 서포터즈단 ‘올레토커’를 성공적으로 이끈 전문성을 인정받아 추가로 ‘kt 인플루언서’를 확장 운영하고 있습니다. 뛰어난 성과로 고객사로부터 좋은 평가를 들으며, 내년에는 올해보다 3~4배 더 확대된 규모의 신규 비즈니스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이 밖에도 대외 어워드를 수상하며 피알원의 명성을 높여준 <레고코리아_인터랙티브본부2팀>, <SK플래닛_인터랙티브본부2팀>, <경상북도 동해안원자력클러스터 주민 수용성 제고 사업_S&P본부 컨설팅팀>, <삼성반도체_인터랙티브본부1팀> 여러 프로젝트들에게 특별상이 돌아갔습니다.

 


소통, 자율, 배려, 환상의 호흡을 자랑하는 2015 올해의 PR Team_ 2본부 1팀 
 


피알원 2본부 1팀은 ‘수평적 소통’, ‘자율’, ‘상호배려’라는 3박자의 조화로 올 한해 모범적인 팀워크를 보이며 올해의 PR Team을 수상했습니다! 함께 일하는 이들과의 멋진 호흡을 인정받으며 수상한 상이라 그 어떤 상보다도 더 행복할 듯하네여~

(이 영광스러운 자리에 김수인 팀장님은 안식월 휴가 중이라 같이 참석하지 못하셨네요~ 휴가지에서 이 기쁜 소식 듣고 엄청 좋아하실 듯요 ㅎㅎ)

 

 

2015 올해의 피알워너 - Life P본부 1팀 윤선현 팀장
  

 

그리고~ 개인에게 너무나 영광스러운 상! 올해의 피알워너 상에는 두구두구~ Life P본부 1팀 윤선현 팀장에게 돌아갔습니다.

윤선현 팀장은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를 맡아 우리 회사가 그 동안 공략하지 못했던 자조금 분야를 개척한 덕분에 향후 관련 영역 진출 가능성을 높였을 뿐 아니라 신규 고객사도 다수 수주하는 등 올 한해 피알원에서 가장 바쁜 분 중 한 분이셨죠~^^

 

올 한해 좋은 열매를 맺으신 분들이 많았기에 올해의 피알원 어워드 수상자는 유난히 더 많았던 듯 싶네요~

오늘 수상하신 모든 분들 축하축하 드려요!!

 

 

 
그리고 이어진 두 대표님들이 피알워너들에게 전하는 '땡큐카드'

생각하지도 못했던 깜짝 이벤트에 피알워너 모두들 감동이었죠~

한 글자 한 글자 카드에 직접 쓰시고 낭독해 주시니 직원들을 응원해 주시는 그 따뜻한 마음이 고스란히 전해왔습니다. 

한 편의 시 같았던 이백수 대표님의 땡큐카드를 듣고 감명받아 현장에서 눈물을 보인 직원까지 있었으니.. 훈훈하고 감동스러운 밤이 아닐 수 없습니다.
 
힘든 시간도 있고 어려웠던 시간도 있었지만, 돌이켜보면 수년 간 호흡을 맞추며 믿고 의지하며 일을 해왔기에 다사다난했던 2015년을 아름답게 마무리할 수 있지 않았나 합니다.

2016년에도 서로 합심하여 희망찬 새해로 만들어나가리라 믿습니다! 피알워너 모두 파이팅!!!
 

 

 

 

 

Tag : 기업문화, 사내 복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