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회사 피알원, CI 변경 및 홈페이지 개편

2013. 4. 9. 16:53LIFE


기업의 얼굴은 무엇일까요?!?

바로 바로~~~~!!! 기업의 CI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텐데요.

홍보회사 피알원이 2013 4 8일 새로운 기업 CI를 선포했습니다.


두구두구~ 새로운 CI를 직원들 앞에서 공식적으로 공개하는

피알원 기업 CI 선포식 자리로 함께 초대할게요~~


새로운 피알원 CI 선포식을 위해 피알워너들이 한자리에 모였습니다.


먼저 조재형 사장님께서 앞으로 피알원이 나아가고자 하는 방향에 대한 비전을 말씀해 주셨습니다.


규모를 키우는 외형 확대에만 신경 쓰지는 않을 거라는 말씀,

전문 PR컨설턴트로서의 전문성을 강화하며

더욱 내실 있는 피알원으로 거듭나겠다는 말씀에

피알원 직원 모두 커다란 꿈과 포부로 가슴이 설레였답니다.

 

이어 이백수 사장님의 새 CI 로고 설명이 있었습니다.


기대기대! 새 CI 로고는 어떤 의미를 담고 있을까요?


CI 로고는 ‘PR’’ONE’의 합성어로 글로벌 추세에 맞춰 영문자로 심플하게 표현했다는데요...

PR’은 사업의 정체성을, ONE’은 ‘BEST’의 의미를 함축적으로 나타내는 것이랍니다.

따라서 PR ONE’은 ‘The Best PR Brand를 의미한답니다.


그렇다면 'PR'과 'ONE' 사이에 있는 빨간 심볼의 정체는 무엇일까요? 많이들 궁금하셨죠?

바로 새 CI 로고에 있는 레드 심볼은 Door모양을 형상화 한 것이랍니다.

막힌 커뮤니케이션의 벽을 뚫고 세상을 소통시키는 문을 의미하는데요...

PR을 통해 세상과 소통하고 공감하고자 하는 ‘PR ONE’의 의지를 담았습니다


그리고 기존 CI와 많이 달라진 점이라면 무엇보다 컬러!!가 가장 먼저 눈에 띄죠?

오랫동안 사용했던 블루 컬러를 과감히 접고

이번에 선택한 CI에선  PR ONE 그레이(Pantone 437C) 컬러 PR ONE 레드(Pantone 485C) 컬러를

메인 컬러로 적용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기존 블루 컬러보다 훨씬 더 세련되고 차분한 느낌이 드네요.^^

그레이 컬러고객에 대한 신뢰감과 안정감, 레드 컬러 피알원 구성원의 열정과 도전정신을 표현하고 있답니다~

 


설명회가 끝나고 직원 대표와 사장님께서 함께 새 CI 로고로 디자인해 만든 컵 케이크 커팅식을 진행했습니다.


짝짝짝~~~~~~!!!


새 CI 로고도 예쁘고, 컵 케이크도 예쁘네요~

커팅식 이후 전 직원이 컵 케이크 하나씩 들고 맛있게 나눠 먹었답니다.^^

그런데 피알원의 CI만 바뀌었을까요? 아니죠~~~


또 하나 !!! 

피알원 홈페이지(www.prone.co.kr)도 새롭게 단장했습니다.

리뉴얼된 홈페이지는 ‘The Best One, PR ONE’이라는 새로운 비전과 함께 피알원의 기업철학 및 가치를 표현하는 데 주력했는데요..

피알원의 차별화된 PR서비스를 각 분야별로 상세하게 살펴볼 수 있고 그 동안 피알원이 쌓아온 PR노하우 및

성공 사례를 한 눈에 찾아보기 쉽답니다.

이제 피알원 블로그는 물론 피알원 홈페이지도 많이 많이 사랑해 주세요~~^^

 

새로운 기업의 CI로고를 적용한 각종 사무용품입니다.

심플하면서도 감각적이죠?^^

바뀐 CI에 대한 피알워너들의 기대감과 반응도 아주 뜨거웠답니다~~

 

이제 피알원은 새로운 CI 선포와 함께 홈페이지 개편을 계기로 초심(初心)의 마음가짐으로 새로운 시작을 다짐하려고 합니다. 화사한 봄 꽃과 함께, 새롭게 시작하는 피알원의 출발! 다같이 응원해 주시고 축하해 주세요~

 

 

Tag : 기업문화, 사내 복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