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자동 업데이트되는 '아틀란' 무료 내비 앱

2012. 8. 3. 10:39WORK

이제 내비게이션은 차량 운전 시 없어서는 안 될 필수품이 된 지 오래죠? 하지만 내비게이션만 믿고 운전했다가 지도를 업데이트하지 않아 길을 잃고 헤맸던 경험 없으셨나요?

 

업데이트 걱정 없이 언제 어디서나 최신 지도를 볼 수 있는 편리한 내비게이션으로 문제를 간단히 해결해 보세요~

 

바로 전자지도 전문기업 맵퍼스(www.atlan.co.kr)가 최근 무료 내비게이션 어플리케이션으로 출시한 '아틀란'인데요...

 

맴퍼스 전자지도 아틀란에 클라우드 기술을 적용해 언제 어디서나 최신지도가 자동 업데이트 되는 것이 특징이지요.

 

기본 다운로드 외 추가적으로 설치해야만 사용이 가능했던 기존 내비게이션 어플리케이션과 달리, 아틀란은 앱 스토어에서 다운 받는 즉시 질 높은 길 안내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실시간 교통 정보와 함께 '부속건물 검색', '주변 검색' 등 강화된 검색기능 클라우드 기술로 인해 최소 20MB 이하의 용량으로 가볍게 다운받을 수 있어 더욱 편리합니다.

 

또한, 다른 내비게이션 어플리케이션에선 볼 수 없었던 특별한 부가서비스도 눈에 띄는데요... 출발시간 추천 서비스는 목적지를 선택하면 교통이 원활한 시간대를 추천해주는 서비스로 막히는 도로 위에서 불필요한 시간을 낭비하지 않아도 돼 경제적이랍니다. 여기에 맛집이나 카페 등의 인기장소를 방문자 수와 댓글 등을 통해 추천하는 소셜 스팟서비스, 실시간 인기 키워드를 소개하는 검색 랭킹 서비스, 사용자들이 참여하여 실시간으로 교통정보를 공유하는 나는 리포터다등 다양한 부가 서비스를 추가해 생활에 유용한 정보까지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클라우드 내비 아틀란어플리케이션은 아이폰 앱 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 사용할 수 있으며, 안드로이드 OS도 곧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맵퍼스 홈페이지(www.atlan.co.kr)에서 확인해 보세요~ 

 

한편, 맵퍼스는 아틀란내비게이션 어플리케이션 출시를 기념해 8월 15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이벤트 응모방법은 앱스토어에서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은 후, 앱스토어에 사용 후기를 작성하고 앱스토어ID를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주유상품권, CGV영화예매권, 에너지 음료 등 시원한 여름을 위한 다양한 경품을 제공합니다!

 

이제 최신 지도로 자동 업데이트되는 '아틀란' 앱으로 헤매지 말고 목적지까지 단번에 도착하세요~

 

※ 이 글은 홍보회사 피알원 5본부 1팀(02-6370-3381)의 보도자료를 바탕으로 블로그 기자단이 작성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