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보쉬(BOSCH), 고객만족 즉시 교환 서비스!

Author : 피알원 STORY / Date : 2012. 8. 22. 13:50 / Category : PR STORY/피알원 고객사 이야기

지난 2003년 보쉬가 세계 최초로 '리튬이온 충전공구'를 출시한 이래 올해로 10주년을 맞이했습니다!!

 

이에 한국로버트보쉬 전동공구사업부에서는 올 하반기에 구입한 리튬이온 제품에 문제가 발생할 시

오는 12월 31일까지 새 제품으로 맞교환 해주는 '보쉬 고객만족 즉시 교환 서비스'를 진행합니다!

 

올 7월 1일 이후 보쉬의 리튬이온 충전공구 10.8V, 14.4V, 18V(공구 본체 및 구성품 충전기, 배터리 포함) 제품을 구입한 고객이면 누구나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청방법은 이벤트 기간 중 보쉬 콜센터(080-955-0909)를 통해 간단한 정품 등록을 한 후 교환 서비스를 신청하면 됩니다. 간단히 서비스 신청만 하면 고객이 원하는 장소로 즉시 새 제품을 배송해줘 제품 수리를 위해 기다릴 필요 없이 바로 새 제품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번 즉시 교환 서비스는 리튬이온 충전공구로의 전환을 검토중인 기존 니켈카드뮴 충전공구 사용 고객들에게 보쉬의 기술력과 서비스를 경험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 같네요. 추가 기능보다는 리튬이온 기술력에 초점을 맞춰 가격 부담을 줄인 보급형 리튬이온 충전공구는 현재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답니다~

 

 

 

 

 

※ 이 글은 홍보회사 피알원 1본부 1팀(02-6370-3352)이 제작한 보도자료를 바탕으로 블로그 기자단이 작성했습니다.

Tags : , , , , , , , , , , , , , , , ,

Trackbacks 0 /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