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오션월드 내 디즈니 썸머 환타지아 개장!

2012. 6. 20. 14:32WORK

아직 여름휴가 계획을 못 세운 분들, 아이들과 함께 가족여행을 계획하고 계신 분들이라면 오션월드와 함께 하는 디즈니 썸머 환타지아를 방문해 보는 건 어떠세요?

월트디즈니컴패니코리아는 6 16()부터 8 31()까지 대명 비발디파크 오션월드에서 <오션월드와 함께 하는 디즈니 썸머 환타지아> (이하디즈니 썸머 환타지아’)를 운영합니다.

물놀이 테마파크는 많지만, 디즈니의 대표 캐릭터들로 꾸며진 공간과 다양한 체험형 이벤트를 즐길 수 있는 곳은 오직 이곳뿐입니다!

 

오션월드 내 <디즈니 썸머 환타지아>의 주요 공간은 디즈니 펀타스틱 존 마블존으로 나눌 수 있는데요,

 

디즈니 펀타스틱 존에는 특히 에어컨이 나오는 시원한 공간에서 더위와 자외선을 피해 잠시 휴식하며 디즈니채널과 디즈니주니어에서 인기리에 방영 중인 다양한 애니메이션을 관람하거나, 디즈니 게임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디즈니 펀하우스' 특별 존이 마련돼 있습니다. 또한피니와 퍼브’, ‘제이크와 네버랜드 해적들’, ‘스왐피코너에서는 물 속에 숨겨진 황금동전 찾기, 2 1조로 펼쳐지는 물총 사격 게임, 모바일 앱 게임스왐피! Where’s My Water?’를 실물로 재현한 게임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상시로 제공됩니다. 이벤트에 참여하는 참가자들에게는 방수백, 스티커 타투, 에어베개, 컵 세트, 슬링백 등 디즈니 캐릭터로 꾸며진 다양한 선물들을 증정할 예정입니다.

 

한편 오션월드의 최대 인기 어트랙션인 메가슬라이드존은 마블 존으로 변신하여스파이더맨어벤져스의 다양한 히어로들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변신합니다. 올해 최고 화제작인어벤져스의 주인공 캐릭터인아이언맨’, ‘토르’, ‘캡틴 아메리카등이 실물 크기로 전시되어 각종 기념촬영하기에 좋답니다~ 디즈니채널에서 방영 예정인 애니메이션얼티밋 스파이더맨의 영상을 감상하고 기념 촬영을 할 수 있는 공간도 있고요~ 이 외에도 물 속에서 기념촬영할 수 있는수중포토 촬영 이벤트’, 디즈니 캐릭터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디즈니 기프트 샵’ 등 특별한 추억을 쌓을 다양한 기회가 제공됩니다. 

 

일상을 벗어나 기억에 남을 추억을 남기고 싶은 어린이들과 가족, 친구들에게 디즈니만이 제공할 수 있는 특별한 공간과 이벤트로 올 여름 멋진 여름휴가를 즐겨 보세요~

 

※ 이 글은 홍보회사 피알원 5본부 1팀(02-6370-3375)이 제작한 보도자료를 바탕으로 블로그 기자단이 작성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