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식약청 허가 '홈키파 마이키파 밴드·패치' 출시

2012. 6. 19. 11:47WORK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야외활동이 잦아지는 요즘, 모기 기피제는 필수죠!

 

그런데 아이를 둔 가정이라면 모기 기피제, 과연 아이들에게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지, 피부에 닿아도 인체에 무해한지 살짝 걱정되기도 하셨죠?

 

헨켈홈케어코리아(www.henkelhomecare.co.kr)에서 새로 나온 '홈키파 마이키파' 밴드∙패치 2종이라면 걱정 안 하셔도 됩니다!

국내 밴드 및 패치 형태의 모기 기피제 중 최초로 식품의약품안전청의 인증을 받았거든요~ ˙·

 

 

 

 

 

홈키파 마이키파는 모기 기피 효과가 있는 천연 시트로넬라 오일’로 만든 마이키파 알파액을 밴드에는 2회(280mg), 패치에는 1회(140mg)씩 떨어뜨려 손목이나 발목에 착용하거나 옷 위에 붙여주면 모기의 접근을 막아줍니다.

뒷면에 벨크로(일명 찍찍이)가 부착돼 있어 3~4회 재사용이 가능하고, 아이들이 좋아하는 뽀로로 캐릭터를 제품 디자인에 적용해 아이들이 친근하게 모기 기피제를 사용할 수 있답니다.

 

전국 약국, 할인점, 편의점 및 백화점 등에서 구입 가능하며, 가격은 밴드 타입(3개입)과 패치 타입(8개입) 모두 9,900원입니다.

 

한편, 자매품 마이키파 에어졸마이키파 겔 로션은 몸에 직접 뿌리거나 바르면 간편하게 모기의 접근을 차단해주는 제품으로, 한국 화학시험연구원의 피부자극 테스트를 통과해 6개월 이상의 유아에게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올 여름 식약청의 허가를 받아 믿을 수 있는 밴드·패치 타입 '홈키파 마이키파'로 소중한 우리 아이 모기로부터 지켜주세요~.

 

 

※ 이 글은 홍보회사 피알원 1본부 1팀(02-6370-3352)이 제작한 보도자료를 바탕으로 블로그 기자단이 작성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