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네슬레 퓨리나 기능성 펫푸드 '프로플랜 퍼지 앤 뷰티'

2012. 6. 19. 15:14WORK

윤기나는 털과 피부야말로 반려견의 건강 상태를 체크할 수 있는 첫 번째 척도! 

 

사람도 피부가 푸석푸석하고 머리가 잘 빠진다면 영양 상태를 의심해 봐야 하듯이 반려견의 털과 피부가 요즘 부쩍 푸석푸석해지고 윤기가 없어졌다면, 건강 상태를 체크해 봐야 합니다.

 

세계적인 펫푸드 전문기업 네슬레 퓨리나(www.purina.co.kr)’는 반려견의 실크처럼 빛나는 털과 아름다운 피부를 위한 기능성 펫푸드 프로플랜 퍼지 앤 뷰티(Pro Plan Fussy & Beauty)’를 제안합니다. 

  

네슬레 퓨리나 마케팅 담당자는 반려견의 피부는 외부와 가장 많이 접촉하는 신체기관으로 세균과 독소들이 체내로 들어오지 않도록 막아주는 가장 큰 면역기관이기 때문에, 피부와 털을 건강하게 관리해주는 것이 반려견의 건강을 위해 매우 중요하다”고 말합니다.

특히 반려견의 털은 95%가 단백질로 구성되어 있고, 반려견이 섭취한 단백질의 약 30%가 피부에 쓰이기 때문에 양질의 단백질이 풍부하게 함유된 펫푸드를 섭취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고 설명하는데요...

 

펫푸드 프로플랜 퍼지 앤 뷰티는 영양소와 맛이 그대로 살아 있는 순살 닭고기가 가장 많이 들어 있어 필수 아미노산을 풍부하게 함유한 고품질의 단백질이 30% 이상이며, 기호성이 뛰어나 입맛이 까다로운 반려견들이 보다 맛있게 식사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또한 풍부한 오메가 지방산, 미네랄, 비타민이 반려견의 털을 윤기 있게 가꿔주고, 천연 항산화제와 고품질 단백질 성분이 균형 있는 영양 섭취를 가능하게 도와줘 질병에 잘 걸리지 않도록 면역력을 높여줍니다. 

 

그 외에도 소형견의 작은 턱에 맞게 특별히 디자인된 작은 알갱이 크기와 지퍼백 포장 적용으로 위생적이고 간편한 보관이 가능한 것이 특징입니다.

 

네슬레 퓨리나는 오는 7 온라인쇼핑몰 G마켓과 함께 선착순 1,000명에게 프로플랜 퍼지 뷰티 제품을 체험할 있는 샘플링 행사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참고로, 프로플랜은 세계 3 반려견 국제기구인 미국애견협회(American Kennel Club)에서 선정하는 2011 미국 챔피언 100마리 88마리가 먹는 펫푸드입니다.

 

문의 소비자 상담실 080-239-0320

 

 

 

※ 이 글은 홍보대행사 피알원 6본부 2팀(02-6370-3375)이 제작한 보도자료를 바탕으로 블로그 기자단이 작성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