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기네스, 정우성과 함께 야간 자전거 레이스를!

2012. 6. 5. 09:55WORK

일찌감치 무더위가 시작된 올 여름, 시원한 맥주 한잔이 간절한 때입니다. 사무실에 앉아 컴퓨터 자판을 두드리는 이 순간에도 맥주 한잔을 홀짝거리고 싶어지네요^^;

 

아침에 기상, 출근과 업무, 퇴근 후 휴식, 취침으로 이어지는 반복되는 일상 속, 마음으로만 그리던 일을 현실에서 대담하게 실현한다면 우리 인생이 어떻게 달라질 수 있을까요?

 

세계적인 프리미엄 흑맥주 기네스(Guinness)는 배우 정우성을 모델로 '대담한 선택이 대담한 인생을 만든다'라는 주제를 가지고 영화 속 이야기가 현실에서 그대로 구현되는 'I AM MORE(아임 엠 모어)'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지요.

 

 'I AM MORE(아임 엠 모어)' 캠페인은 선택이 영화로, 영화가 현실로 구현되는 '리얼라이즈드 인터랙티브 무비(RIM, Realized Interactive Movie)' 기법을 사용한 것으로

 

각각의 영화 속 에피소드는 현실에서 소비자들이 직접 정우성과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오프라인 이벤트로 연계되어 큰 관심을 얻고 있답니다.

 

이미 5월 18일 이태원 일대의 펍에 예고없이 정우성이 깜짝 등장해 골든벨을 울린 '골든벨 이벤트'5월 24일 정우성과 함께 클럽에서 펼쳐지는 암전을 테마로 한 '블랙아웃 파티' 이벤트로 대담한 브랜드 캠페인을 선보여 화제를 모았습니다.

 

그리고 바로 내일! 6월 6일 정우성과 함께 야간 자전거 레이스를 펼칠 수 있는, 또 한번의 꿈 같은 기회 '나이트 레이스' 이벤트가 펼쳐집니다!

 

지난 5월 25일까지 'I AM MORE(아임 엠 모어)' 캠페인 사이트(www.iammore.co.kr)에서 참가 신청을 마친

총 7백 명의 참가자들이 자전거를 타고 잠실종합운동장 및 올림픽공원 일대 총 11.95km 구간을 돌 예정입니다.

 

한여름밤, 정우성과 함께 자전거를 타는 경험도 특별하지만 크로스오버 피아니스트 막심 므라비차(Maksim Mrvica)의 공연도 감상할 수 있어 더욱 즐거운 추억이 될 겁니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나이트 레이스' 참가 기회와 함께 바람막이 점퍼, 헬멧 2종으로 구성된 '기네스 레이스 킷'을 경품으로 제공합니다. 또한 이 가운데 추첨을 통해 1백 명을 선정, 미니벨로 타입의 기네스 자전거도 증정할 예정입니다.

 

 

지금까지의 기네스 이벤트를 놓쳤다고 너무 아쉬워하진 마세요~

 

정우성과 함께 기네스 맥주의 본고장인 아일랜드 더블린으로 떠나는

'더블린 투어' 이벤트가 한번 더 남았답니다.

 

이번 기네스 캠페인은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I AM MORE(아임 엠 모어)' 캠페인 사이트(www.iammore.co.kr)'

기네스 페이스북(www.facebook.com/guinnesskorea)을 통해 만나볼 수 있습니다.

 

 

※ 이 글은 홍보회사 피알원 2본부 2팀(02-6370-3125)의 보도자료를 바탕으로 블로그 기자단이 작성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