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이벤트] 더 빠르고 강력해진 모기살충제 '홈매트 리퀴드 알파' 출시

2012. 5. 2. 09:11WORK

올해도 예년과 같이 무더운 날씨가 지속되고, 전국적으로 모기가 극성을 부릴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질병관리본부에서는 지난 4월 말부터 '말라리아 유행 주의보', '일본뇌염모기 주의보'와 같이 모기 매개 질병에 대한 주의보를 연일 발령하며 모기로 인한 질병에 주의할 것을 당부하고 있습니다.

 

이처럼 모기의 활동이 활발해지는 계절,  가정용 모기 살충제 시장 1위 기업인

헨켈홈케어코리아(www.henkelhomecare.co.kr)에선 전원을 켜자마자 뛰어난 살충 효과를 발휘하는 액체 전자모기향 '홈매트 리퀴드 알파'를 선보입니다.

 

'홈매트 리퀴드 알파'는 공기 중에 신속하게 퍼지는 신개념 특허 살충 성분인 '메토플루트린'이 국내 최초로 사용된 제품으로, 전원을 켜자마자 모기 살충 효력이 100% 발휘됩니다.

매번 1~2시간 가량 예열이 필요했던 기존 리퀴드 제품의 불편함을 없애고 더 빠른 휘산(상온에서 액체가기체로 변하여 공기 중에 퍼지는 현상) 효과로 기다릴 필요 없이 신속하고 안전하게 사용 할 수 있어 좋습니다.

 

특히, 사용 시간 경과와 관계 없이 살충 효과가 일정하게 지속되고, 리퀴드 하나로 하루 10시간씩 약 45일간 사용이 가능합니다. 은색 컬러의 고급스러운 훈증기와 리필용 리퀴드의 기본 구성으로 된 코드형과 플러그형이 출시 되어, 전국 약국이나 백화점, 편의점, 할인점 등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가격은 45일 리필용 6천500원, 플러그형 45일 리필용 2개입 1만900원, 코드형 45일 리필용 2개입 1만1천900원입니다.

 

[Event]

 

<하나>

헨켈홈케어코리아의 '홈매트 리퀴드 알파' 출시를 기념해, 5월 7일부터 31일까지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homekeeper.combat)를 방문해 '좋아요' 버튼을 누르고 광고 영상을 시청한 후 퀴즈 정답을 댓글로 남기는 총 1백명에게 '홈매트 리퀴드 알파'를 증정합니다.

 

<둘>

5월 한달 간 월요일마다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homekeeper.combat)에 공개되는 신제품 사진에 자신의 이름을 태그(tag) 하면 매주 10명씩 총 40명에게 해당 제품을 증정합니다.

 

 

참고

 

<헨켈홈케어코리아에 대하여>

헨켈홈케어코리아는 독일계 다국적 기업 헨켈의 생활용품 전문 한국 법인으로 2005년 1월 10일 설립되었다. 홈키파, 홈매트와 같은 국내 브랜드뿐만 아니라 컴배트와 같은 글로벌 브랜드 등 국내 살충제 1위를 차지하는 제품의 생산과 영업을 맡고 있다. 또한 2008년 헨켈 글로벌의 퍼실, 프릴, 버넬 등 생활용품을 성공적으로 한국시장에 소개하였으며, 2009년 10월 퍼실 파워젤, 프릴 천연 과실초, 2012년 신개념 걸이형 변기세정제 브레프 출시를 통해 한국에서 프리미엄 생활용품 전문회사로서의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헨켈홈케어코리아는 전세계에서 인정받은 헨켈의 생활용품과 노하우로 한국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헨켈 글로벌에 대하여>

헨켈은 세제/홈케어, 화장품/세면용품, 접착 테크놀러지스의 3개 사업분야에서 다양한 브랜드와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다. 1876년에 설립된 헨켈은 홈키파, 퍼실(Persil), 록타이트(Loctite) 등의 브랜드와 함께 소비재와 산업 용품 부문에서 세계적으로 마켓 리더의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전 세계 125개국에 진출해 있으며, 약 48,000 명의 직원을 보유한 헨켈은 2011년 156억 500만 유로의 매출, 20억 2900만 유로의 조정영업이익을 달성했다. 헨켈의 우선주는 독일 증권시장인 DAX에 상장되어 있으며, 포춘(Fortune) 글로벌 500대 기업에 속한다.

 

 

※ 이 글은 홍보회사 피알원 1본부 1팀(02-6370-3352)이 제작한 보도자료를 바탕으로 블로그 기자단이 작성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