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자뎅 '까페리얼 프리미엄 블랙 2종' 출시

2012. 5. 3. 20:17WORK

커피전문기업 쟈뎅(www.jardin.co.kr)에서 정통의 풍부한 커피맛을 느낄 수 있는 '까페리얼 블랙커피 2종'을  출시했습니다.

커피의 본고장인 이탈리아 북부의 트렌디함과 남부의 자유로움을 컨셉으로, 주요 커피산지의 고품질 원두를 사용하고 이태리 로스터를 통해 원두 본연의 깊은 맛과 향을 살린 것이 특징입니다.

 

 

커피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에게 제품에 대한 정보를 상세히 전달하기 위해 제품 뒷면에 로스팅 강도나 맛 등을 상세하게 기입하여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한 점이 특히 눈에 띄네요~

NB(New Bottle)캔을 사용해 신선함과 휴대성, 편의성을 높이는 등 제품 용기 디자인에도 차별화를 두었답니다.

 

맛은 위 사진과 같이  '까페리얼 마일드 블랙' '까페리얼 스위트 블랙' 두 종류로 출시되었어요.

 

'마일드 블랙'은 케냐, 브라질, 에티오피아의 엄선된 100% 아라비카 원두를 최적의 비율로 브렌딩해 이탈리아 북부의 가볍고 마일드한 커피를 즐길 수 있고,

'스위트 블랙'은 콜롬비아 커피 생산지로 유명한 페레이라 지역에서 직접 핸드픽한 생두를 사용, 이탈리아 남부 커피의 진하고 풍부한 맛을 달콤하게 즐길수 있어요.

 

이제 전통 유러피안 스타일 커피를 전국 마트 및 슈퍼, 편의점에서 구입해 즐겨보세요~

카페리얼 블랙커피 가격은 275ml 기준, 2천원대랍니다. 

 

※ 이 글은 홍보회사 피알원의 1본부 1팀(02-6370-3352)이 제작한 보도자료를 바탕으로 블로그 기자단이 재구성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