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KTH ‘Playy TV’, 위치기반 SNS 아임IN과 깜짝 이벤트

2012. 4. 30. 15:19WORK

지하철에서 발도장 찍으면 최신영화가 500원!

 

스마트 모바일 컴퍼니 KTH가 운영하는 영상 컨텐츠 유통 플랫폼 'playy TV(플레이티비)'가 위치기반 SNS '아임IN'에서 발도장을 찍으면 영화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번 이벤트는 지하철로 주로 출퇴근하거나 먼 거리를 이동하는 이용자들이 이동 시간 동안 최신 영화를 저렴하게 감상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했습니다.

 

'Playy TV'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아임IN'에서 지하철역에 발도장을 찍는 모든 사용자에게 3천원 영화 할일 쿠폰을 제공해 최신 프리미엄 영화를 단돈 500원에 감상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삼총사3D', '신들의 전쟁', '만추', '고스트 라이더' 등 최신영화 100여 편을 부담 없는 가격에 즐길 수 있습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아임IN'에 접속, 서울 및 부산 지역의 지하철역 중 이벤트를 진행하는 총 15개 지하철역에 한 번 발도장을 찍으면 되는데, 참여자 전원에게 'Playy TV' 3천원 이용 쿠폰을 증정하고, 해당 쿠폰은 아임IN 앱 내 '설정' 메뉴의 '이벤트/쿠폰함'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임IN과 동일한 아이디로 'Playy TV'에 접속, 쿠폰을 사용해 영화 결제를 할 수 있습니다.

결제 즉시 1천원 쿠폰도 추가로 증정중이니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5월 10일(목)까지 이주일 간 진행되며, 결제한 영화는 'Playy TV' 모바일 웹(m.tv.playy.co.kr) 및 안드로이드 앱을 통해 만날 수 있습니다.

 

< 참고 >

Playy는 영화, 방송, 애니, 뮤직 등의 영상 컨텐츠(Playy TV)를 비롯, 만화, 소설, 등의 북 컨텐츠(Playy BOOK), 키즈용 인기 교육 컨텐츠(Playy KIDS)까지 다양한 장르의 컨텐츠를 스마트폰과 PC, 태블릿PC 등 스마트 디바이스를 통해 이용할 수 있는 컨텐츠 플랫폼입니다.

 

 

※ 이 글은 홍보대행사 피알원 4본부 2팀(02-6370-3112)이 제작한 보도자료를 바탕으로 블로그 기자단이 작성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