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트 타고 즐기는 2023 공덕오피스 단합대회

2023. 6. 12. 17:02LIFE

지난 5월, 피알원의 공덕 오피스는 단합대회를 다녀왔습니다! 

5개 팀으로 나뉘어 자유시간을 보낸 뒤, 다 함께 모여 요트를 타며 럭셔리한 저녁을 즐겼다고 하는데요.

처음 진행된 공덕오피스 단합대회를 200% 즐기고 온 공덕 피알워너들의 생생한 후기를 보실까요?

 

단합대회 1팀 자유시간

 

1팀은 더 현대서울에서 <라울 뒤피: 행복의 멜로디> 전시를 관람했습니다. 전시 관람 후 굿즈 구입은 필수죠! 각자 마음에 드는 책갈피를 하나씩 골라 야무지게 구입했습니다.

요트를 타러 가기 전 아직 시간이 남아, 카페에서 음료를 마시고 추억을 남기기 위해 인생네컷 촬영을 했습니다. '이 인원이 다 들어갈 수 있을까..?' 약간의 망설임이 있었지만, '일단 들어가보자!' 옹기종기 모여 사진을 찍고 나니 더욱 사이가 돈독해진 것 같습니다. 😂

 

단합대회 2팀 자유시간

 

진정한 단합은 마음의 여유에서 나온다고 할까요? 팀원들과 다 함께 발과 바디 마사지를 받으며 그동안 쌓인 피로를 해소했고, 휴식을 통해 정신적으로 하나가 되는 단합을 경험했습니다.

마사지를 받고 나선 요트 선착장에 미리 도착해 인근 카페를 갔습니다. 한강 풍경을 내려다보며 각자의 이야기와 근황토크를 하며 서로에 대해 알아가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단합대회 3,4팀 자유시간

 

팀이 구성되고 난 후 무엇을 할지 고민하다가 ‘단합’ 대회라는 취지에 맞게 자연스럽게 마음을 모을 수 있는 볼링 시합을 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더욱 의미 있는 시간을 가지고자 3팀과 함께했는데요.

승패와 관계없이 즐길 수 있도록 따로 내기는 하지 않아서 팀 상관없이 서로 응원하고 즐기며 화합의 장을 이뤘습니다. 또 볼링을 하면서 자연스레 대화하고 하이 파이브 등의 스킨십을 하다 보니 금세 어색함이 풀려 더 재미있게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특히 사장님과의 볼링 시합은 흔치 않은 기회라 더욱 특별했던 것 같습니다! 🎳

 

단합대회 5팀 자유시간

 

5팀은 점심부터 함께 해서 홍대에서 스프카레를 먹고, 카페에서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식사를 한 뒤 홍대 이스케이프에서 방탈출을 체험했는데요. 피라미드 컨셉의 방탈출을 진행했는데, 조금 무섭기는 했지만 단합의 힘! 다 함께 탈출할 수 있었습니다. 🔐

방탈출을 처음 해보는 2명의 조원과 방탈출 초보들이 모여 탈출했기에 더욱 기뻤는데요. 그 뒤엔 단합대회 운영단을 도와 함께 장을 보고, 요트에 먼저 가서 준비를 도왔습니다. 

 

요트&디너 타임

 

기다리던 요트를 탑승했습니다. 미리 준비 된 저녁식사와 함께 쓸모없는 선물 주고받기 등 소소한 기념행사를 즐겼는데요. 마리나 요트 안에서 팀원들과 함께 앉아 샴페인을 기울이며 즐기고 요트 위에서 사진도 찍으며 단합대회의 마지막까지 제대로 힐링하며 마무리할 수 있었습니다. 🚢🥂

 

-

럭셔리 그 자체였던 단합대회를 즐긴 공덕의 피알워너들이었는데요!

특히 이번 단합대회를 통해서 평소에는 대화를 나눌 기회가 없던 다른 팀들과 이야기할 수 있어 좋았다고 합니다. 앞으로도 공덕 피알워너들의 소식을 생생하게 전해드리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