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천리자전거 팬텀 시리즈 3만대 판매 기념 조보아 팬사인회 현장을 가다!

Author : 피알원 STORY / Date : 2019. 8. 19. 10:13 / Category : PR STORY/피알원 고객사 이야기

최근 인싸들의 근거리 교통수단으로 핫한 전기자전거! 적은 힘으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데다가 환경문제가 심각하게 대두되는 요즘 친환경 아이템으로도 각광받고 있습니다.

 

이 가운데 삼천리자전거의 전기자전거 팬텀(PHANTOM) 시리즈가 누적 판매 3만대를 돌파했는데요! 이를 기념해 피알원 6본부에서 담당하고 있는 고객사인 삼천리자전거에서 지난 7월 삼천리자전거의 모델 조보아의 팬사인회를 개했습니다. 전기자전거만큼이나 핫한 배우 조보아 씨를 향한 뜨거운 취재열기와 팬들의 성원으로 가득했던 팬사인회 현장을 지금 공개합니다.

 

 

지난 7월 19일 조보아 팬사인회 준비가 한창인 삼천리자전거 플래그십 스토어 ‘어라운드3000 (AROUND 3000)’은 이른 아침부터 스태프의 행사 준비로 분주했습니다. 현장 무대 셋팅이 완료되자 마자 피알원 6본부 본부장님의 주재로 사전 회의가 진행되었답니다.


이번 행사는 미니토크쇼, 포토세션, 팬사인회 순서로 한 시간 동안 타이트하게 진행됐습니다. 특히 삼천리자전거의 모델인 배우 조보아 씨를 비롯해 많은 기자분들과 팬들이 동시에 참석하는 행사였기때문에 스태프 사이의 긴밀한 협조가 무엇보다 중요했습니다. 이에 매끄러운 현장 진행을 위해 사전 회의에서 각자 맡은 바를 꼼꼼하게 점검하고 디테일한 부분까지 확인하는 등 완벽한 행사 진행을 위한 준비를 철저히 했습니다.

 


행사 시작 두 시간 전부터 포토세션에 대비해 좋은 자리를 선점하려는 기자분들로 행사장이 붐비기 시작했는데요. 삼천리자전거의 전기자전거 ‘팬텀’과 삼천리자전거의 광고모델인 배우 조보아 씨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는 순간이었습니다!

 


행사가 시작되고 조보아 씨가 환한 미소로 행사장에 등장하는 순간, 카메라 플래시 세례가 쏟아지기 시작했습니다. 조보아 씨의 말 한마디와 제스쳐 하나도 놓치지 않기 위한 기자들의 열띤 취재가 계속됐습니다. 이날 미니토크쇼에서 조보아 씨는 삼천리 전기자전거 ‘팬텀 마이크로’를 타고 기분전환을 위해 자주 한강 라이딩을 즐기는 자신만의 비밀스러운 일상을 공유해 화제를 모았답니다. 특히, 조보아씨는 가벼운 운동 효과는 물론이고 근거리 이동 시 친환경 운동까지 동참할 수 있게 해주는 똑똑한 아이템이라며 전기자전거의 장점을 설명하기도 했답니다.


이어진 포토세션에서는 삼천리전기자전거의 인기 제품인 ‘팬텀 마이크로’와 ‘팬텀 제로 핑크 에디션’ 앞에서 다양한 포즈를 취했는데요. 조보아씨 특유의 맑은 미소와 상큼한 에너지가  삼천리자전거와의 환상적인 케미를 보여주는 순간이었습니다.

포토세션 후 곧바로 팬사인회가 이어졌습니다. 피알원 스태프들은 기자분들을 프레스룸으로 안내하고 대기 중이던 팬들의 원활한 이동을 위해 바쁘게 움직였답니다!

 

기자들이 빠져나간 현장에는 이번 팬사인회에 당첨된 행운의 팬들이 자리했는데요. 최근 드라마 촬영에 한창인 조보아 씨를 오랜만에 만나는 자리라 팬들은 설레는 마음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그 마음에 화답하듯 조보아 씨는 팬사인회에서 사인은 물론, 팬들과 스스럼 없이 사진을 찍어주고 질문 하나하나에 정성스레 답변을 해주기도 했습니다.

 

 

삼천리자전거 팬텀시리즈 누적 판매 3만대 돌파를 기념해 진행된 조보아 팬사인회는 짧은 시간 내 여러 세션이 이어지는 행사였음에도 피알원 6본부원들의 꼼꼼한 사전 준비와 원활한 협동으로 사소한 돌발상황도 발생하지 않고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었습니다. 무엇보다 예상을 뛰어넘는 뜨거운 취재 열기에 모든 스태프들이 뿌듯해 했다는 후문입니다.

 

 

피알원은 자전거 전 라인업을 구축한 대한민국 대표 자전거 기업인 삼천리자전거가 급성장하는 퍼스널 모빌리티 시장을 선도할 수 있도록 함께 힘을 모으고 있는데요. 앞으로도 피알원과 함께 진행될 삼천리자전거 이야기에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팬사인회 방문기를 이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 이 글은 삼천리자전거 행사에 참여한 6본부 나영인 인턴이 작성했습니다.

Tags : , , , , , , , , , , , , , , , , , ,

Trackbacks 0 /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