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천리자전거, ‘2019 코리아 스마트모빌리티 페어’에 참가하다!

2019. 3. 13. 11:25WORK

지난 8일부터 10일까지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열린 ‘2019 코리아 스마트모빌리티 페어’(이하 ‘코빌’)가 열렸습니다. 이번 행사에는 자전거 전문 기업이자 피알원의 고객사인 삼천리자전거가 참가했는데요~ 지금부터 그 생생한 방문기를 전해드립니다!

 

 

‘코빌’은 한국스마트이모빌리티협회와 네모전람이 공동으로 주최하는 스마트모빌리티 제품 전시회로, 올해로 3회째를 맞이했습니다. 전기자전거와 전동킥보드, 전동스쿠터와 같은 스마트모빌리티 최신 제품을 한 자리에서 볼 수 있으며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코너도 마련되어 있어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번 ‘코빌’에서 삼천리자전거는 전기자전거 브랜드 ‘팬텀’과 퍼포먼스 자전거 전문 브랜드 ‘첼로’의 eMTB를 포함한 전기자전거 11종전동킥보드 ’데프트’ 2종, 그리고 자전거와 전동킥보드가 결합된 퍼스널모빌리티 ‘팬텀 이지’ 1종 등 총 14종을 전시했습니다.

 

 

특히, 삼천리자전거는 코빌 전시회 제품 체험존에서 전기자전거를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도록 함으로써 퍼스널 모빌리티 대중화를 위한 프로모션 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쳤는데요. 핵심적인 기능을 중심으로 미니멀하게 제작된 전기자전거 ‘팬텀 이콘’을 비롯해 2017 굿디자인 우수 제품으로 선정된 ‘팬텀 제로’, 접이식 전기자전거 ‘팬텀 마이크로’, 퍼포먼스 자전거 브랜드 ‘첼로’의 전문 산악용 전기자전거 ‘불렛 XC’, 고급 시티형 전기 자전거 ‘불렛 CITY’ 등 5종을 직접 체험할 수 있었습니다!

 

 

이번 전시회에는 IT제품관련 리뷰로 인기가 많은 유튜버 딴트공님이 직접 현장에 오셔 삼천리자전거 부스 촬영은 물론, 실제 체험까지 했는데요~
본격적인 체험에 앞서 제품에 대한 설명을 충분히 듣는 딴트공님!

 

 

그리고 삼천리자전거의 전시 제품을 한눈에 볼 수 있게 부스 전경 촬영을 한 뒤
헬멧까지 착용, 전기자전거 시승체험을 촬영하며 생생한 체험기를 담아냈습니다!

 

 

삼천리자전거 관계자는 “삼천리자전거는 퍼스널모빌리티 대중화를 선도하는 대한민국 1위 자전거 기업으로 많은 분들이 퍼스널 모빌리티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코빌’에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많은 분들이 삼천리자전거 퍼스널 모빌리티의 우수한 제품력과 경쟁력을 직접 경험하는 좋은 기회가 됐을 것“이라며 참가소감을 밝혔습니다.

 

 

퍼스널 모빌리티의 시장이 확대되는 만큼, 더 간편하고 더 우수한 퀄리티의 제품 경쟁이 심화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퍼스널 모빌리티 대중화 시대에 맞게 삼천리자전거는 자전거 산업을 선도하는 기업으로서, 소비자들에게 안전하고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는 점을 전달 드리며 이만 방문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Tag : 피알원 PR성공사례, PR CASE, PR현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