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현장] 캠시스 CEVO 직영 1호점 오픈식 현장

2019. 8. 30. 09:26WORK

카메라 모듈업계 선도기업인 캠시스가 어제 초소형 전기차 브랜드 CEVO(쎄보)의 첫 직영 매장인 ‘CEVO 서울/경기지점’ 오픈식을 진행했습니다.
경기도 성남에 오픈한 CEVO 직영 1호점은 전기차 CEVO-C에 대한 수도권 판매와 고객 서비스 강화 등을 목적으로 마련됐다고 하는데요, 피알원에서 직접 방문한 그 현장을 지금 공개합니다!

 

이날 오픈식에는 캠시스 박영태 대표이사 및 캠시스 관계자를 비롯해 카랑 박종관 대표 등 VIP 분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내주셨습니다.

 

 

박영태 캠시스 대표는 “수도권 고객들의 편리한 접근성 및 성남에 소재를 둔 전기차 사업부 등을 고려해 이번 1호 직영점을 열게 됐습니다. 앞으로 이 수도권 매장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 및 영업 경쟁력 상승을 위해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내달 전남 영광과 제주시 등에도 직엉점 오픈을 앞두고 있어 전국단위 판매 네트워크 적극 확대해 나갈 예정입니다”며 포부를 밝혔습니다.

 

 

또한 올 연내 정식 출고를 앞두고 있는 CEVO-C 역시 현재 공식 홈페이지에서 정식계약 접수가 진행 중인데요, 직영 1호점을 비롯해 전남 영광 및 제주시 직영점에서도 구매 차량 인도가 가능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특히 CEVO-C냉난방 시스템으로 날씨에 상관없이 주행이 가능하며, 최고 시속 80km/h에 1회 충전 시 약 100km를 달릴 수 있다는 장점을 보유하고 있어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이처럼 캠시스는 본사에서 직접 파견한 차량 전문 인력과 세일즈 매니저를 통해 고객 중심의 서비스로 제공, 더욱더 전기차 사업에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인데요. 캠시스의 초소형 전기차를 만나보고 싶은 분들은 지금 바로 캠시스 직영점을 방문해보세요!

 

 

 

 

Tag : 피알원 PR성공사례, PR CASE, PR현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