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확행(小確幸)’ 2017 피알원 바자회&슈퍼 그뤠잇 송년회!

2017. 12. 22. 17:02LIFE

2017년 정유년도 어느덧 열흘 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올해도 피알원은 따뜻한 나눔과 즐거운 회포 시간을 가지며 2017년과의 ‘안녕’을 준비했습니다. 지금 바로 그 현장으로 가볼까요~?

 

올해 피알원 바자회의 슬로건은 ‘작지만 확실한 행복, 2017 피알원 바자회’로 정했습니다. 소소하게 즐기지만, 이 소소함이 모여 다른 누군가에게 행복을 줄 수 있는 피알원이 되기 위해 정한 슬로건인데요~

 

 

올해는 더욱더 풍부해진 나눔으로 많은 피알워너들의 발길을 사로잡았습니다!
연말을 맞아 가족 그리고 친구, 연인, 스스로에게 선물도 하고 기부도 하는 따뜻한 나눔의 현장을 한 번 살펴볼까요?

 

 

또한 함께 진행된 ‘착한 카페’에서는 간단한 간식 및 과일, 음료 등으로 바자회와 함께 작은 나눔을 실천하며 훈훈함을 자아냈습니다.

 

 

바자회가 끝난 뒤, 다 함께 한 해를 정리하며 회포를 풀기 위한 송년회 장소로 이동했습니다.
포토월에서 다정하게 포즈를 취한 뒤 안으로 이동해 자리를 정하기 위한 제비 뽑기와 이름표, 예쁜 굿즈 등을 받은 뒤 본격적인 행사장으로 들어갔습니다~!

 

 

행사장 안은 어느새 피알워너들로 가득 차며 ‘슈퍼 그뤠잇! 2017 피알원 송년회’의 막이 올랐는데요~ 든든하게 배를 채운 뒤 첫 번째 프로그램인 <퀴즈 맞추기>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행사가 시작됐습니다.

 

화면에 띄워진 초성을 보고 노래 및 영화 제목을 맞추는 퀴즈였는데요~
소소한 경품을 두고 아주 빠른 속도로 정답을 맞추는 피알워너들 덕분에 순식간에 20문제가 끝났습니다. 또한 노래 도입부와 영화 명대사의 일부를 음성으로 들은 뒤 정답을 맞추는 듣기평가 퀴즈까지 치열한 경쟁 속에 진행되며 1부가 마무리됐습니다.

 

 

이어서 올해의 특별 무대, <판타스틱 듀오>가 진행됐습니다!
각각 2명씩 총 4팀이 무대에 올랐는데요. ‘대배우’부터 ‘서대문 타이거’, ‘10년 째 연애 중’, ‘엑땜’ 등 톡톡 튀는 팀명으로 개성 있는 무대를 꾸미며 송년회장을 축제장으로 만들어줬습니다~^^

 

 

우열을 가릴 수 없을 만큼 '핫'했던 판타스틱 듀오! 이날의 우승팀은 청재킷 룩으로 마지막 무대에 올라 환상의 호흡을 보여준 ‘엑땜’ 팀이었지만, 최선을 다해 무대를 빛내주신 4팀 모두 수고 많으셨습니다^^

 


그리고 올해는 특별히 바자회 경매 이벤트를 송년회에서 진행했습니다.
스팀다리미와 레고, 자전거 등의 물품을 두고 뜨거운 경쟁이 펼쳐져 또 다른 재미를 선사했습니다.

 

 

또 행사 시작 전 나눠준 번호로 <럭키드로우> 추첨 이벤트를 하며 행운의 주인공을 찾는 소소한 즐거움까지 선물하며 훈훈하게 마무리했습니다~!

 

 

올 한해도 새해 목표를 시작으로 쉼 없이 달려온 피알워너 분들! 때론 지치고 힘들어서 포기하고 싶을 때도 있었지만, 다시 한 번 마음을 다잡고 앞으로 나아가며 2017년을 훈훈하게 마무리 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모두 수고 많으셨고, 2018년에도 주인공으로서 빛을 발할 수 있길 응원하겠습니다.

 

 

 

 

Tag :기업문화, 사내 복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