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알원 9월의 스타상] 이은정대리

2011. 11. 22. 10:55LIFE

'홍보女의 좋은예'
이은정 대리는 피알원에 입사 하자마자 세계 최대, 최고의 소셜 커머스 그룹 '그루폰'을 담당하며 존재감을 마구마구 내뿜기 시작했습니다.

또 이은정 대리의 깔끔한 목소리와 빈틈이 없을 것 같은 업무 능력, 커리어 우먼의 아우라는 '홍보女의 좋은 예'로 피알원 햇병아리 사원들의 눈과 머리에 단박에 각인 시켰죠.

이은정 대리의 뛰어난 홍보 업무 능력은 타고난 기질에 노력이 더해져 만들어 진 것 같습니다.

이은정 대리는 과거 타 홍보 대행사에 입사하며 홍보를 시작하였고 이 후 와인 회사에서도 다양한 경험을 하였다고 합니다.

이 쯤 되니 피알원에는 어떻게 입사하신건지 궁금해 지는데요...

영상으로 확인해 보겠습니다.!!


카메라 앞에서는 수줍어 하시네요 ;)

이번 스타상 수상 프로젝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담당했던 업무는 세계 1위의 골프용품 브랜드인 타이틀리스트(Titleist)가 만든 골프용품 피팅(fitting) 센터, '타이틀리스트 퍼포먼스 센터' 오픈 프로젝트 였습니다.

이번 프로젝트는 언론과 국내외의 귀빈들이 한자리에 모인 큰 행사였다고 하는데요, 그만큼 2본부의 많은 분들이 도와주셨다고 합니다.



역시 스타상의 영광을 독식하지 않는 겸손함까지 갖추신...

더불어 사는 사회를 추구하는 이은정 대리께 피알워너들이 가장 궁굼해 했던 것이 바로 취미 활동이었습니다.

'업무량도 많고 퇴근 후 약속도 많은 걸 알고 있는데 취미는 언제 즐기는가'를 물어보았던 익명의 모 AE부터, '기자미팅이 편한지 소개팅이 편한지가 궁금하다'는 익명의 모 사원까지...

그 중 제게 들어온 정보가 있었으니,
바로 이은정 대리는 여행을 굉장히 좋아 한다는 것이었습니다! (저도 여행을 좋아하는지라... ㅋㅋ)


사진만 보아도 여행 사랑이 느껴집니다~!

사무실에서는 단전한 커리어 우먼의 모습이지만 여행에서는 이은정 대리만의 개성이 드러나는 자유로운 모습이 신선하네요! XD

여행 매니아인 이은정 대리께 '피알워너에게 추천할 만한 리프레쉬 여행지'를 물어보았습니다.



여행지에서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는 것이 즐겁고 이 때문에 혼자 하는 여행은 불안보단 기대가 된다 말합니다.

역시 취미까지 '홍보女의 좋은 예'!!

2년 뒤에도 지금과 같은 마음으로 현장을 뛰어다니는 홍보담당자가 되고 싶다는 이은정 대리의 열정과 진심은 인터뷰 내내 전달이 됐습니다.



후배들이 보기에 배울 점이 있는 선배가 되어있길 바란다는 이은정 대리를 응원하며!

스타상 인터뷰를 마칩니다 ! ^^

 

Tag : PR ONER, 피알워너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