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사원급 교육] 드라마를 만드는 건 PD가 아니다!!

2011. 11. 1. 09:39INSIGHT

드라마를 만드는 건 PD가 아니다!!
PPL의 세계로 go go~!!

              졸고 있던 사람들도.....                  딴 짓 하던 사람들도....

 

눈이 번쩍!!!

알차디 알찬 내용으로 찾아오는 11월 사원급 교육!!

이번 달 사원급 교육의 주제는 방송 PPL에 대한 내용으로 진행이 됐어요.


 



교육은 피알원의 손예진, 미모 종결자.. 뷰티 갑..

3본부 2팀 박소연 팀장님이 진행해 주셨습니다.

역시 박소연 팀장님은 미모만 가진 것이 아니었습니다. 탁월한 수업진행으로 마치 방송국에 있었던 것 같은 기분이 들더군요.

아니나 다를까 피알워너들의 수업이 열기도 뜨거웠습니다.

다양한 방송 PPL의 실제 사례를 이용한 현장감 넘치는 교육이 약 1시간 반 가량 이어졌습니다.


방송제작 과정에서 겪을 수 있는 다양한 상황과 뒷 얘기까지 더해져서 관심은 최고조에 올랐죠.. 방송 PPL 의 효과적인 PR 성과 및 자연스럽고 수용자 반발이 적은 유연한 PPL방법, 클라이언트의 만족도를 극대화 할 수 있는 PPL TIP까지 유용한 정보가 넘치는 수업이었습니다.

이전에 진행되었던 다른 교육보다 다양한 질문이 오갔습니다.

PR현장에서 직접 발로 뛰는 PR A.E.들이 PPL과 관련된 다양한 궁금증이 많았다는 방증이겠죠. 또 그 궁금증을 속 시원하게 풀어 주신 박소연 팀장님이 계셨기에 이런 적극적인 질의응답이 이뤄졌다고 생각합니다.

아주 뜻 깊은 교육이었다고 생각되네요..

이제는 우리 모두 PPL전문가가 된 것만 같은 기분이네요..

홍용철 사원도 그렇다고 하네요.. ^^


사원급 교육은 다음 달에도 계속 됩니다.^^

기대해주세요~~

 

Tag : 전문가 칼럼, PR스터디, PR정보, 인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