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알원 10주년 해외워크숍 3조- 푸켓에서 열 가지 행복 찾기

2016. 6. 1. 09:50LIFE

피알원 창립 10주년을 맞이하여 해외 워크샵을 다녀왔습니다.
저희 3조는 태국 ‘푸켓’으로 다녀왔는데요, 

 

일상 속에서 소소한 행복을 찾기가 힘든 요즘,
이번 10주년 워크샵을 계기로 저희는 “열 가지 행복 찾기” 라는 주제를 가지고 출발했어요~ 

 

 

푸켓 빠통비치에서 찾은 행복, 맛있는 식탁, 그리고 좋은사람들 

첫째날 여행코스는 ‘빠통비치’ 산책이었습니다.
빠통비치는 푸켓을 대표하는 해변이자 푸켓에서 가장 번화한 곳인데요, 부서지는 파도소리와 눈부신 태양을 온 몸으로 느끼며 왜 이곳이 푸켓을 대표하는 해변인지 알 수 있었습니다.

 

 

 

정말 멋진 빠통비치의 모습입니다! 호텔과도 가까워서 아침 일찍 산책길로도 너무 좋았던 곳이었어요~

 

빠통비치에서 함께 한 저녁도 절대 잊을 수 없지요~ 뭐니뭐니 해도 맛있는 음식을 좋은 사람들이랑 함께 하는 순간, 우리가 매일 접하고 있지만 바쁘다는 이유로 잊고 살았던 행복한 시간이 아닐까요?

 

 

 

 

 

행복한 만찬 후 빠통비치를 사이에 둔 '방라로드'를 거닐기 시작했습니다. 푸켓 최대 번화가라고 하더니, 정말 번쩍번쩍 시끌시끌합니다. 만약 푸켓으로 여행을 가신다면 꼭 한번 들려보시길 추천 드려요!

 

 

 

 


일상 탈출, 자유로운 시간이 선사하는 행복

휴양지로 온 이상, 스노쿨링과 섬 투어를 빼놓을 수 없겠죠! 깊은 바다 한가운데로 몸을 맡긴다는 자체가 살짝 겁도 나고 무서웠지만 직접 체험을 해보니 전혀! 모두들 아름다운 바닷속에 반해버렸습니다.

 

 

  


스노쿨링 만끽 후, 코랄섬에서 정박하며 다양한 액티비티 레저도 즐길 수 있었는데요,
요즘 수상 액티비티계에서 핫! 하다는 패러세일링에 도전해 봤어요~ 코랄섬을 둥둥 떠다니는 기분은 정말 너무 짜릿했답니다! 일상을 탈출해 자유를 만끽하는 기분, 푸켓이 선사한 또 하나의 행복이었습니다! 

 

 

 

해변에서의 즐거운 시간! 썬베드에 누워 시원한 맥주도 한 잔 마시고 시원한 바다에 빠져 수영도 하고 스노클링의 매력에 한번 더 빠져보기도 했습니다. 정말 즐거워서 절로 나오는 잇몸 만개 미소들!! 자유시간이 뭔지를 보여주는 피알워너들의 행복한 모습입니다!

 

 

 

 

 

 

 

득템은 언제나 즐거워~

그리고 여행의 꽃, 쇼핑도 빼놓을 수 없겠죠!

 

 

이 곳은 푸켓 최대의 종합쇼핑몰 '정실론'입니다. 다양한 제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만날 수 있었는데요, 지갑을 열지 않을 수 없는 파격적인 흥정 조건과 한국에서 쉽게 접하지 못한 현지의 기념품 등, 양 손 가득 쇼핑 봉투를 들고 다닐 수 밖에 없었던 곳이었어요~

 

 

쇼핑은 역시 해도해도 끝이 없습니다. 한국에서 환전을 해왔음에도 불구하고 다시 환전소를 찾게 되는 이 마성의 정실론...

 


 

그리고 이곳은 '정실론'에 위치한 빅씨마트입니다. 념품 구매는 뭐니뭐니 해도 마트가 제격이 아닐까 싶어요! 크기도 엄청 크고 제품도 다양해서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했습니다.

 

 

룰루랄라- 득템은 넘나 즐거운 것

 

여행 꿀팁 하나, 가격은 물어보고 무조건 반값을 깍고 부르기!!

 

 

"익스펜시브~"를 외치면서 연신 계산기를 두들겨 열심히 흥정을 하고 있는데요.. 과연 성공했을까요?^^

 

 

 

마지막 밤은 빠통비치가 훤히 보이는 아름다운 뷰를 자랑하는 레스토랑에서 만찬을 즐겼습니다. 바다를 보면서 함께 하는 만찬이라니, 피알워너로서의 자긍심이 절로 생길 만큼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워크숍 마지막 날에는 마사지로 피로를 풀어주고, 한국으로 돌아갈 채비를 합니다.

호텔과 가까운 곳에 위치한 마사지샵에서 2시간 동안이나 마사지를 받는 호사를 즐겼는데요~

아로마오일 향에 취해 스르륵 잠이 들 정도로 개운하고 편안했습니다.

 

 

 

회사에서 정해준 대로 따라가는 워크숍이 아닌, 계획부터 예약, 프로그램 진행, 마무리까지 우리 손으로 모두 설계한 워크숍은 처음이라서 너무 신선하고 재미있었습니다.

 

이런 특별한 워크숍 체험 기회를 주신 '통 큰' 두 분 대표님께도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3조의 워크숍 후기를 마무리하겠습니다~

 

P.S.  푸켓에는 대중교통이 발달하지 않아서 이동에 조금 어려움이 있어요. 택시나 툭툭이라는 이동수단을 많이 이용하게 되는데요, 툭툭이는 꼭 타보시기를 추천 드립니다. 센스 넘치시는 DJ기사님을 만나게 된다면 이동하는 길이 너무나도 신날 거에요!
 

 

 

Tag : 기업문화, 사내 복지

 

※ 이 글은 피알원 10주년 해외워크숍-3조를 대표해서 피알원 경영지원팀 채지수 사원이 작성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