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미녀 유승옥과 함께한 '올리브영 더 바디 클래스'

2015. 6. 5. 11:41WORK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 앞두고 건강한 아름다움을 찾고 싶으신 분들! 주목해 주세요~

지금, 유승옥과 함께한 올리브영 더 바디 클래스의 후끈한 현장 속으로 초대합니다!

 

유난히도 햇볕이 따사로웠던 5 23일 토요일, 여의도 마리나 공원은 아침부터 소란스러웠습니다.

바로 올리브 TV에서 주최하는 “2015 올리브 푸드 페스티벌(이하 올푸페)행사 첫 날이었기 때문이지요.

 

 

 

 

그리고 같은 시간, 같은 장소에서 피알원 6본부 2팀 역시 분주했습니다. ‘올푸페의 첫 행사인 <유승옥과 함께하는 '올리브영 더 바디 클래스'>의 원활한 행사 진행을 위해 사전 준비를 철저히 하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

 

 

 

 

여기가 바로 <유승옥과 함께하는 올리브영 더 바디 클래스’>가 열리는 여의도 마리나 공원 야외 광장입니다. 잔디광장에 가지런히 놓여있는 매트와 짐볼 등의 운동기구가 보이시죠?

 

 

 

 

피알원이 홍보하고 있는 올리브영은 코앞으로 성큼 다가온 바캉스 시즌을 맞아, 요즘 아주아주 핫한 몸매 종결자유승옥과 함께 건강하고 아름다운 몸매 관리 비법과 탄탄한 운동법을 소비자와 함께 체험하는 더 바디 클래스를 개최했습니다. 

 

얼굴은 성형해도 바디는 성형으로 되지 않는다는 말이 있듯이, 요즘 미의 기준이 얼굴에서 몸매로 이동하는 추세입니다. 철저한 자기 관리와 더불어, 오랜시간 운동에 투자하지 않고서는 절대로 늘씬하고 탄탄한 몸매를 소유할 수 없다는 것을 우리는 자알~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렇게 건강하고 아름다운 몸매를 갖고 있는 유승옥 씨 같은 분이 요즘 2030들의 워너비로 등극하는 것 아니겠어요? ^^

 

 

 

건강 미녀의 대표 주자, “유승옥이 이 날 일일 바디멘토로 나섰습니다.

 

 

 

 

이번 바디 클래스는 1) 일일 바디 멘토로 나선 유승옥의 포토세션 2) 다가오는 여름철, 건강하고 아름다운 몸매 관리를 위한 클래스 이렇게 2가지로 구분해 진행했습니다.

 

이른 아침부터 시작된 행사임에도 불구하고, 수많은 연예부 기자님들이 취재를 오셔서 레드카펫을 방불케했습니다. 덕분에 수백 건에 달하는 이례적인 커버리지를 올릴 수 있었죠. 사전에 열정적으로 매체를 컨택하고 RSVP를 한 노력이 빛을 발하는 순간이 아니겠어요? 담당자로서 행사 결과가 잘 나올 때가 가장 뿌듯하니 말입니다. 

 

 

 

 

 

드디어, 일일 바디멘토로 나선 유승옥의 몸매 비법과 운동법을 전수받는 시간!

사전 모집을 통해 선발된 일반인 참가자 35명은 뜨거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한 동작 한 동작을 정확히 따라하는 열의를 보여주셨어요~  

어떻게 했을 때 몸매 라인이 살고, 어떻게 하면 부작용이 생기는지, 올바른 운동법에 대해서도 상세히 알려줘서 참가자들의 만족도가 무척 높았습니다.

 

 

 

현장의 반응이 뜨거웠던 만큼이나 SNS 상에서도 바디 클래스에 대한 관심은 뜨거웠습니다. 소비자가 함께 참여한 이색 클래스 현장에 대해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셨고, 시즌이 시즌이니 만큼 또 몸매 가꾸는 데도 관심이 높아 더욱 이슈가 되었던 것 같아요~

 

이 날 현장에서 피알원 6본부 2팀은 매체 관계자 및 영상 업체 담당자를 비롯해 참가자들까지 많은 분들을 케어하며 행사 시작 전부터 종료 이후까지 원활하게 운영될 수 있도록 온 힘을 쏟았습니다. 예상보다 훨씬 뜨거웠던 날씨에 두피 화상(?)을 입을 만큼 만만치 않은 환경이었지만, 폭염에도 불구하고 이리저리 고군분투한 덕분에 고객사도 큰 만족감을 보였답니다~^^ 피알원 6본부 2팀! 역시, 믿고 맡길 수 있는 현장 프로모션 베테랑팀답습니다!

 

 

 

 Tag : 피알원 PR성공사례, PR CA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