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스 제로 팁! 피알워너가 사랑한 이태원 맛집3

2014. 4. 9. 11:10LIFE

피알워너들, 봄날의 스트레스를 좋아하세요?

 

 

 

이미지 출처 : KBS2 <개그콘서트>

 

~대요!!!

그렇죠! 역시 앙대죠!

스트레스를 좋아하는 우리 피알워너들은 없을 텐데요.

특히 벚꽃 날리는 이 따뜻한 봄날에 사무실이라니.. ㅜㅜ

봄바람 부는 요즘 같은 날엔 퇴근 후라도 봄을 느끼며 스트레스를 풀 만한 무언가가 필요할 때입니다.

 

한 대형 취업사이트의 조사에 따르면 여성 직장인이 가장 좋아하는 업무 스트레스 해소법은 바로 술과 맛있는 음식 먹기라고 하는데요.

피알원도 여성 직원이 많은 만큼 여성들이 좋아할 만한 

술과 맛있는 음식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이태원의 핫(HOT)한 장소와 방법을 추천해 드립니다 ^^

 

<내가 사랑한 이태원 맛집 TOP3>

이태원은

서울 지하철 1,050(기본비용) 혹은 서울 버스 1,150(기본현금비용)으로 만나 볼 수 있는

다양한 볼거리와 문화가 공존하고 있는 곳입니다.

너무 많아서 다 보고 싶어도 볼 수가 없는 그 곳(?!)

대한민국 직장인은 물론 외국인들 모두가 스트레스를 풀러 가보고 싶은 곳 1위일지도 모릅니다.

 

추천1 평범한 술자리는 싫다! 라이브 재즈와 함께 칵테일 한잔~ '올댓재즈'

라이브 재즈 선율과 칵테일 한잔이 머무르는 곳 이태원 '올댓재즈(All That Jazz)'는 단언컨대 여자들이 좋아하는 술집이 갖춰야 할 조건들을 다 갖췄습니다.

술을 마시지 않아도 취하는 분위기,

맛있는 음식,

누구든 김태희로 보이게 하는 조명빨이라며 +.+

 

 

이태원 올댓재즈는 분위기와 조명빨을 갖춘 최상의 장소이죠~

특히 매일마다 바뀌는 세션들의 재즈 라이브 공연을 감상하면서 간단하게 칵테일 한잔과 핑거푸드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공연 일정은 올댓재즈 공식사이트 (http://allthatjazz.kr/)에서 확인 가능하답니다.

참고로, 올댓재즈를 가실 때에는 첫 방문이라도 여러 번 와 본 것 같은 티를 낼만한 포인트가 한 가지 있습니다.

바로 1인당 현금 5천원씩을 준비해 가는 센스! 라이브 재즈 공연장답게 연주자들을 위한 공연비를 지불해야 하거든요.

 

 

 1, 2층의 내부 구조로 음악을 가까이에서 듣고 싶다면 1층이 좋지만 조금 더 조용한 분위기를 원한다면 2층을 추천 드립니다.
신나는 재즈 스윙 공연도 있지만, 끈적끈적한 재즈 특유의 귀를 홀리는(?) 스타일의 연주가 있을 때도 있으니 취향에 맞춰 잘 골라서 가보시길 바래요.

칵테일도 종류가 아주 다양한데, 술맛이 많이 나지 않는 종류를 원하신다면 피나콜라다 추천이요~^^

 

 


이태원 올댓재즈는 회사를 마친 후 가볍게 한잔하며 귀까지 호강시킬 수 있는 곳으로 직장동료와의 방문도 좋지만 썸남 혹은 남자친구가 있다면 데이트 장소로도 추천추천!

 

 

추천2 퓨전 타코 요리 '그릴 파이브 타코(Grill 5 Taco)'

이태원은 다양한 나라의 사람들이 모여드는 장소답게 먹거리 또한 베스킨라빈스31만큼 다양한 게 특징인데요.

오늘은 뭘 먹을까?, 선택의 폭이 넓어 늘 고민의 늪에 빠지게 되는 그곳, 이태원.
사실 여자들은 ‘별로 배 안 고파요’ 하면서도 음식이 나오면 다 먹는 겉과 속이 다른 습성이 있어서... 간단하게 배부르지 않으면서도 고품격으로 즐길 수 있는 요리를 먹자고 늘 이야길합니다. 물론 저 포함해서요 ^^;;
최근 햄버거집만큼이나 이태원에 많이 생겨나고 있는 대표 메뉴가 바로 타코(Taco)입니다!
그 중 한국과 멕시칸을 콘셉으로 퓨전화시켜 한국인의 입맛에도 딱 맞는 타코 요리를 선보이고 있는 ‘그릴 파이브 타코(Grill 5 Taco)’를 추천합니다.

 

 

그릴 파이브 타코의 대표 메뉴는 당연 타코!

특히 이곳의 장점은 은은한 숯불향과 함께 육즙이 느껴지는 매콤한 그 맛.
고기를 좋은 것을 쓰는지 고기의 식감도 너무 좋아서 마치 고추장불고기를 토르티야에 싸서 먹는 느낌이 들 만큼 고기의 맛이 아주 좋습니다.
살짝 매운 맛이긴 하나 고기 위에 얹어진 파인애플을 씹으면 씹을수록 달콤함도 함께 드니, 스트레스 풀기엔 아주 좋은 메뉴일 듯 해요. 원래 매운 음식으로 스트레스 푸는 여자분들 많으시죠? ^^

 


그리고 김치와 감자 프라이즈의 궁합이 기가 막힌 서울프라이즈까지.
맥주 한잔과 함께 퇴근 후 허기진 배를 적당히 채우면서 친구와 도란도란 이야기 나누며 스트레스 풀기에 괜찮은 이태원의 타코집 ‘그릴 파이브 타코’입니다~

 


추천3 오직 이태원에서만 맛볼 수 있는 퓨전 막걸리 '모우모우(moumou)'

이태원에선 한식을 맛볼 수가 없을 것 같다는 편견은 버리세요~
세계 각국의 술과 요리뿐만 아니라 한국의 전통주인 막걸리까지 마실 수 있는 곳이 바로 이태원인데요. 특히 최근에 생긴 ‘모우모우(moumou)’라는 분위기 좋은 술집에는 아이스크림만큼이나 달콤하고 슬러시만큼 차갑고 상큼한 ‘청포도 막걸리’를 판다는 사실.

얼마 전 올리브채널 ‘테이스티로드 2014 - 술을 부르는 무적의 파트너’에 소개되며 사람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아 평일에도 자리가 없을 정도로 인기가 많은 곳입니다.

 

이미지 출처 : 올리브TV <Tasty Road> 

 

해태음료의 포도봉봉 같은 맛에 술이 살짝 가미된 ‘청포도 막걸리’
술을 술술 부르는 이색 퓨전 막걸리답게 이태원에 가면 꼭 마셔보길 추천합니다.

 

 

 

자매품 ‘자몽 막걸리’도 있으니 같이 드셔 보시길~ ^^

‘모우모우’는 안주도 MSG맛이 많이 느껴지지 않고 맛있다는 점.
MSG가 많이 들어간 음식은 먹다 보면 입이 텁텁해져 비추하는 편인데, 이 곳은 양념이 강하지 않고 산뜻해서 계속 먹어도 질리지가 않았죠.

 

모우모우의 '골뱅이와소면' &' 로제떡볶이' 메뉴

 

아직 가보지 않았던 곳이거나 가 보셨던 곳이라도
오늘 저녁, 친구와 혹은 연인과 함께 이태원으로 스트레스 제로 여행을 떠나보는 건 어떨까요?
스트레스 제로 여행에 동반자가 필요하다면 감히 동행해 드리겠습니다 ^^

스트레스는 만병의 근원이라고 하죠. 스트레스를 받지 않을 수는 없지만 잘 다스려서 스마일할 수 있길 응원합니다~ 

참고로 이태원의 숨겨진 클럽 리스트를 원하는 피알워너들이 있다면 감히 이태원 특집 2탄도 준비해 보겠습니다. J