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쉬, 옥션에서 ‘EC모터 구매BIG찬스’ 기획전 실시

2014. 1. 22. 13:36WORK

한국로버트보쉬 전동공구사업부가 신년을 맞아 오는 2 16일까지 옥션(http://www.auction.co.kr)에서 ‘EC모터 구매BIG찬스단독 기획전을 실시합니다!

 

평소 고품질의 보쉬 전동공구를 눈 여겨 보셨던 분들, 신년맞이 DIY를 계획했던 분들이라면 아주 반가울 소식인데요...

보쉬의 프리미엄 기술력을 집약한 보쉬 EC모터 전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니, 놓치지 마세요!

 

 

 

보쉬의 EC모터(브러시리스 모터)제품은 보쉬가 세계최초로 충전공구에 적용한 기술로 카본브러시가 필요 없어 모터 내 브러시 마모 및 먼지의 유입을 완벽하게 막아줘 공구를 더 오래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특히, 브러시로 인한 에너지 손실이 적고, 공구의 무게를 줄여줘 기존 모터 대비 20% 높은 에너지 효율을 자랑합니다.

 

이번 기획전을 통해 임팩트드라이버/렌치 ‘GDX 18V-EC’ 등 총 5종류의 EC모터 제품 구매 시 6% 할인 혜택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보쉬 EC모터 제품과 완벽하게 호환되는 18V 베어툴(공구 본체) 전 품목 및 ‘18V 4.0 Ah 배터리6%의 할인 혜택을 적용합니다.

 

 

보쉬 ‘GDX 18V-EC’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는 다양한 경품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는데요~

EC모터 제품과 18V 베어툴을 동시에 구매한 고객 중 총 10명을 추첨해 국내 최초의 신개념 공구함 ‘LED L-박스와 고성능 ‘18V 4.0 Ah 배터리, 만능 컷터 ‘GOP 18V-EC’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중 1명을 추첨해 36가지 액세서리가 담긴 ‘I-박스 액세서리 세트, 10명에게는 철재 컷팅용 플런지컷 톱날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합니다.

 

이번 기획전은 옥션(http://www.auction.co.kr) 내 보쉬 페이지에서 2 16일까지 한 달간 실시되니, 여러분의 많은 관심 바랍니다.^^

 

 

※ 이 글은 보쉬를 홍보하고 있는 피알원 1본부 1팀(02-6370-3352)의 보도자료를 바탕으로 블로그 기자단이 작성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