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데상트, 브랜드 룩북 & 아이패드용 매거진 출시

2012. 10. 22. 13:42WORK

요즘 패셔니스타라면 편안한 스포츠웨어로도 멋 부린 듯 아닌 듯 세련된 일상룩을 연출할 줄 알아야 진정한 패셔니스타로 인정받을 수 있는데요..

 

스포츠 패션의 리딩 브랜드인  데상트브랜드 룩북 '디 마스터(D Master)'아이패드용 매거진 '데상트 브랜드 북'과 함께 패셔니스타 대열에 동참해 보세요!

 

 

데상트는 최신 스포츠 트렌드를 발 빠르게 소개하고,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채널로 브랜드 룩북아이패드용 매거진을 선보였는데요~ 

 

이번 룩북아이패드용 매거진에서는 지난 77년간 최고 품질의 스포츠 의류를 선보여 온 데상트의 브랜드 스토리와 함께 올 시즌 스포츠 및 스키 의류 화보를 공개합니다. ^^

 

데상트가 후원하는 기계 체조 대표팀의 양학선 선수와 디자이너 인터뷰 등 다채로운 이야기도 담겨 있답니다.

 

특히, 아이패드용 매거진은 태블릿 상에서 잡지처럼 볼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으로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데상트 제품을 할인할 수 있습니다.

 

데상트 룩북 '디 마스터'는 오프라인 매장과 브랜드 공식사이트(www.descente.co.kr)에서 확인할 수 있고,

아이패드용 매거진 어플리케이션 '데상트 브랜드북'은 앱스토에서 무료로 다운받을수 있습니다.

 

 

※ 이 글은 홍보회사 피알원 1본부 1팀(02-6370-3352)의 보도자료를 바탕으로 블로그 기자단이 작성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