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PR회사 피알원 사무실을 소개합니다~!!!!

2012. 5. 4. 11:00LIFE

안녕하세요~ 새내기 블로그 기자단입니다.

이번에는 저희가 매일 .. 일하고 있는 사무실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피알원 사무실로 따라올 준비 되셨죠?

 

일단 저희 사무실 주소는

서울 서대문구 미근동 332번지 웨스트게이트타워 19층이예요!

 

PR회사 피알원의 사무실은 바로  HH요기에 위치하고 있답니다.

 

교통의 요지에 자리잡고 있지요? ㅎㅎㅎ

 

, 그럼 지하철 서대문역 5호선 8번 출구부터 시작합니다. 잘 따라 오세용~!!

 

 

 8번 출구에서 뙇~! 나오면 <청춘 극장>(옛 화양극장)이 보여요.

이 건물 바로 뒷 건물!

아래 사진 속 화살표에 베리굿 치과와 Family Mart가 보이시죠?

1층에 Family Mart와 카페베네가 자리한 이 건물이, 피알원의 보금자리 <웨스트게이트타워>랍니다.

찾아오기 참 쉽죠잉~?

 

 

바로 이 건물이에요~! (우왕 날씨좋다.. 놀러 나가고 싶다..)

 

이건 충정로 쪽에서 바라본 웨스트게이트타워 건물입니다.

서대문 역쪽에서는 웨스트게이트타워를 한 프레임 안에 잡기가 어렵네요.ㅠㅠ

완공한지 1년 정도밖에 안 된 신상(?) 건물입니다삐까뻔쩍 으리으리 합니다.

 

<웨스트게이트타워>라고 하니까 되게 있어 보이는데,  사실 한국어로는 그냥 <서대문 빌딩>이라는 거..ㅋㅋㅋㅋㅋㅋㅋ

저도 얼마 전에 깨달았답니다. ㅋㅋㅋㅋㅋㅋ 뭔가 한 대 얻어 맞은 기분이었어요. ㅋㅋ

 

이 회전문을 통과해 건물 1층 로비에 들어서면 경비 아저씨들이 환하게 인사를 해주십니다.

출퇴근 때마다 꼬박꼬박 인사해 주시는 좋은 아저씨들이지만,

저녁 밥을 사가야 할 때는 저희의 으로 돌변하시는...ㅋㅋ

음식물을 건물로 반입하려면 박스에 넣어서 밀봉한 채로

007 작전을 방불케하며 들어와야 하죠 .

(웨스트게이트타워 건물에선 음식 반입이 안 되는지라... 

그래야 쾌적한 환경이 유지되긴 하겠죠. 하지만 바쁜데 배고플 때는 어쩔 수 없이 몰래~~^^; )

 

경비 아저씨들 앞을 지나 엘리베이터를 탑승19층으로 고고싱~!

엘리베이터에서 딱 내리면 바로 오른쪽에 피알원으로 들어가는 입구가 있답니다.

요렇게 카드를 찍고 들어가야 해요.

 

제 얼굴은 가려주는 센스 >_<

(히히 스타벅스 언니 닮고싶어요♥)

방문자는 입구 옆에 설치된 전화로 약속한 담당자에게 연락하면 됩니다~

 

들어 오시면 바로 앞에 PR One의 이쁜 로고와 함께 안내 데스크가 있고요,

 

입구를 지나 직진하면 휴게실, 오른쪽으로는 1BU, 왼쪽으로는 2BU의 사무실이 각각 자리 잡고 있어요.

 

이 통로는 1BU 2BU 사무실을 이어주는 다리같은 길! 이 길 양 옆으로 휴게실과 회의실이 있답니다!

 

 

그럼 이젠, 피알원의 자랑(?)휴게실을 소개 시켜 드릴게요. 짜자잔~~!

 

다들 출근 전이라 한산하고 깔끔하군요.

텔레비전도 달려 있고, 바에서나 볼 수 있을 법한 의자도 있네용.

(해품달이 한창 난리였을 땐 야근하다 말고 저 텔레비전으로 다함께 해품달을 시청하곤 했다는...

그때 야근 당시 저의 유일한 낙은 해품달이었지요.. 하아 )

 

아침마다 잠을 깨워주는 커피머신전자렌지, 냉장고, 정수기도 한 편에 자리잡고 있구요.

(앗, 냉장고는 사진에 안 나왔네요. ㅠㅠ)

 

  

커피는 네스프레소 캡슐커피, 자뎅 원두커피, 자판기 다방커피... 원하는 대로 골라 마실 수 있답니다~

커피 하나에서도 직원을 생각하는 피알원의 배려가 느껴지시나요? ^^  

 

19층에 자리잡고 있어서 휴게실 창 밖으로 펼쳐지는 전망이 참 좋아요~~!

날씨 좋은 날엔 저 멀리 신촌까지 보입니당~

 

 

저는 매일 아침 이곳에서 커피를 마시며

마치 커피 광고를 찍는 마냥 이렇게 간지나는 경치를 감상하고는..

싶지만 아침엔 바쁘게 모니터링을 해야 하기 때문에 그럴 시간이 없지요. ㅎㅎ

얼른 모니터링을 손에 익혀서 빠르고 정확하게 해치우고 아침의 여유를 만끽하고 싶네요.

 

자, 여러분! 이것은 뭘까요? 홍홍

 

저희 휴게실 한 쪽에는 이렇게 각 신문사별로 신문이 정리되어 쌓여있답니다.

종합일간지부터 경제지, 스포츠지종류별로 다 있어요!

이렇게 다양한 종류의 신문을 마음껏! 볼 수 있다는 게 처음에는 참 신기했고,

지금은 정말 유용하게 활용하고 있어요.

 

지면 클리핑부터, 지면분석, 트렌드분석 등등...

거기다 지난 신문은 휴게실서 간식 먹을 때 깔개(?)로까지 쓰니

~~주 유용하게 활용하고 있는 거 맞죠? J

 

 

다음은 회의실을 보여드릴게요!

누리, 가람, 한울, 나래... 피알원 사원이 직접 지은, 예쁜 이름의 회의실이랍니다~

그런데 늘 회의실에 사람들이 꽉!꽉! 역시 열심히 일하는 피알워너들의 열정을 엿볼 수 있는 곳이죠~

 

위의 사진에서 보듯이 두 가지 버전의 회의실이 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위쪽 회의실이 더 좋더라구요.

창 밖으로 서대문 근방과 충정로까지 훤히 보이고 햇볕도 따스하게 들어오구요.

뭔가 드라마에서 익히 보는 것처럼 멋진 훈남 본부장님들이 간지나게 임원회의를 할 것 같은 분위기가 물씬...

음... 저만 그런가요?....

그렇지만 회의 때 아이디어 안 나오는 건 어느 회의실에서든 마찬가지인 것 같아요...ㅋㅋ

(어떻게 하면 아이디어가 생길까요???!!! 제발 저에게 그 비법을 공유해 주세요~ㅋㅋ)

 

 

그럼 다음으로, 피알원의 사무실을 공개합니다!!

 

 

어떤가요? 꿈꿔왔던 홍보회사의 사무실인가요? ㅋㅋㅋ

(너무 넓어서 한눈에 보기 좋게 찍을 수가 없네요...)

사실 제가 신입사원으로 첫 출근해서 처음 사무실을 보았을 때는 조금 놀랬답니다. ^^

너무나 차분하고 조용한 분위기였거든요.

하지만 약 3개월간 생활을 하다보니 왜! 그런지 알겠더라구요.

너무 바빠요. 잡담할 틈도 없이.. ㅋㅋ

 

 

이제 마지막입니다!! 대망의 핫 플레이스!

바로 옥상입니다!!!!! 사장님은 이 옥상 때문에 19층을 사무실로 선택했다고 하시더군요.

 

캬 ~~ 날씨 좋으다 

 

 비상 계단 한 층만 걸어 올라가면 돼요~!

점심 먹고 산책 겸 운동 겸 올라가서 바깥 공기 좀 마시다 오면 참 좋아요! 요즘 같은 봄날씨엔 정말 짱 짱!!

거기다 밀크커피까지 뽑아서 가지고 가면 환상의 조합이지요!!!!

(…… 너무 노티 나나요? ㅎㅎㅎㅎㅎㅎ  그래도 어쩔 수 없어요, 식후엔 밀크커피를 마셔줘야 완성이예요...)

 

 

저희 회사, 구경 잘 하셨나요?

어떤가요? 앞으로 더욱 성장해 나갈 피알원의 가능성이..... 느껴지시나요?ㅋㅋㅋㅋ

이 공간에서 매일매일 피알원의 역사가 새롭게 쓰여지고 있답니다.

제가 글을 쓰고 있는 지금 이 시간에도요!!

 

이제 저도 그 역사에 동참하러 가야 될 시간이 되었네요,,,,,,,,,,,,,,,,,,,,,,,,,,,,,,,

(이 점들의 의미는 뭘까아아아아요?^^...)

 

그럼, 저는 이만... 다음 포스트에서 만나요~^^

산뜻한 5월 되세요J

 

Tag : recruit, 공채소식, 면접 노하우,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