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디즈니 채널, 디즈니-픽사 영화 퍼레이드 특집 방영!

2012. 4. 6. 11:15WORK

디즈니-픽사의 인기 애니메이션을 4월 한 달간!

주 주말에 만나 보실 수 있어요^^*

이번 디즈니-픽사 영화 퍼레이드 특집 프로그램으로 방영하는 영화는 <업>, <월-E>, <카>, <벅스라이프>, <몬스터 주식회사> 등 제목만 들어도 '최고의 애니메이션'이라는 감탄사가 절로 나오는 작품들인데요...  

저도 우리 조카와 주말! 방콕하면서, 애니메이션을 시청해야겠네요 ㅎㅎ!

애니메이션에 대해 간단히 소개를 하자면요,

<업>은 주인공 '칼' 할아버지가 풍선을 이용해 하늘로 날아오르며 떠나게 되는 이색적인 모험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할아버지는 아내 '엘리'가 하늘나라로 떠난 뒤, 오랫동안 꿈꿔왔던 모험을 시작하게 됩니다. 수천 개의 풍선을 매달아 집을 통째로 하늘에 띄우며, 황야의 탐험가인 불청객 '러셀'과 함께 지구상에 둘도 없을 모험을 떠난다는 스토리입니다.

 

영화 <월-E>는 미래 세계를 배경으로 우주에서 펼쳐지는 환상적인 모험이야기를 다룹니다. 지구 폐기물 수거 처리용 로봇인 주인공 '월-E'는 탐사 로봇 '이브'를 뒤쫓아 우주로 향하고, 우주에서 애왕용 바퀴벌레, 사회 부적응 로봇 군단 등 다채로운 캐릭터와 함께 짜릿한 모험을 펼치게 됩니다.

화려한 색감과 3D 입체 애니메이션 기법, 디즈니 특유의 모험과 환상이 가득한 스토리텔링까지, 디즈니채널이 4월에 준비한 최고의 애니메이션들!!! 모두모두~ 즐감하세요~ ^^

 

*디즈니채널 4월 디즈니-픽사 영화 퍼레이드 특집 편성 정보를 참고하세요!

방영일

방영 프로그램

시간

 4월  7일

 니모를 찾아서 

오후 3시, 8시

 4월  8일

 벅스라이프

오후 3시, 8시

 4월 14일

 업

오후 3시, 8시

 4월 15일

 월-E

오후 3시, 8시

 4월 21일

 인크레더블

오후 3시, 8시

 4월 22일

 몬스터주식회사

오후 3시, 8시

 4월 28일

 라따뚜이

 오후 3시, 8시 

 4월 29일

 카

 오후 3시, 8시 

※이 글은 5본부에서 제작한 보도자료를 바탕으로 블로그 기자단이 작성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