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마트에서 칵테일 한잔? 칵테일 음료 모히또&피나콜라다!

2012. 4. 6. 15:49WORK

목 마른 오후, 편의점에 들러 마실 음료수를 둘러보지만 그닥 손이 가는 게 없네요. 커피는 오전에 이미 많이 마셨고, 다이어트를 하고 있으니 탄산음료도 안 되고... 쥬스나 차음료는 너무 평범하고요.  

이럴 때, 시원한 청량감과 열대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이색 칵테일 음료는 어떠세요?

서울우유(www.seoulmilk.co.kr)가 국내 최초로 냉장 칵테일 혼합 음료 모히또피나콜라다 2종을 새롭게 출시했습니다.

칵테일 음료라고 취하면 어쩌나 겁부터 먹진 마시길... 누구나 마실 수 있도록 알코올을 빼는 동시에 칵테일 특유의 이국적인 맛과 향은 그대로 살린 것이 모히또피나콜라다의 특징이랍니다.

상쾌하고 깔끔한 맛을 원한다면 모히또를, 부드럽고 달콤한 맛을 원한다면 피나콜라다를 마셔 보세요~

모히또는 쿠바의 전통 칵테일에서 유래한 것으로 라임과 민트가 혼합돼 깔끔하고 상쾌한 맛이 매력적이고요... 이에 비해 피나콜라다는 파인애플에 코코넛 밀크가 혼합돼 휴양지에 온 듯 부드럽고 달콤한 맛을 느낄 수 있어요.

두 제품 모두 0~10℃ 저온에서 냉장 유통되어 시원하면서도 신선한 맛을 즐길 수 있답니다. 휴대가 간편하고 제품 본연의 색감이 돋보이는 반투명 컵 또한 열대의 이국적인 풍미를 느끼게 해주는 포인트죠.

지친 일상 속에서 휴양지에 온 듯한 자유스러움과 색다른 즐거움을 느끼고 싶다면, 지금 마트나 편의점에 들러 모히또 또는 피나콜라다를 마셔보세요.

두 제품은 200㎖ 용량의 컵 형태로 1천2백원에 전국의 편의점 및 대형마트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 이 글은 3본부 1팀이 제작한 보도자료를 바탕으로 블로그 기자단이 작성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