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기업문화] 피알워너 게임 – 퀴즈 꽃이 피었습니다

2021. 11. 12. 11:18LIFE

요즘 가장 핫한 오징어게임열풍이 가시기 직전, 피알원에서도 직원들을 위한 작은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바로 비대면 퀴즈 이벤트, 피알워너 게임 – 퀴즈 꽃이 피었습니다’입니다!

 

본격적인 이벤트에 앞서 게임에 참가하는 모든 피알워너분들에게 기념품을 지급했는데요.

바로 실제 오징어게임에 참가하는 느낌을 주기 위해 특별히 제작한 ‘달고나 키트’ 였습니다!

 

실제 드라마에 나오는 모양 그대로 제작돼 직원들의 만족도도 높았다는 점!

그리고 본격적으로 퀴즈 게임이 시작됐습니다.

 

전사메일로 1~6라운드까지의 퀴즈문제를 제시, 답변 제출 순으로 다음라운드를 통과하는 비대면 퀴즈 이벤트인데요. 문제는 맞춤법부터 신조어, 초성 퀴즈 등 분야별로 준비해 진행했습니다.

 

첫 번째 라운드부터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마지막까지 긴장의 끈을 놓지 않고 참여한 최종 5명의 피알워너분들이 행운의 주인공이 되었는데요. 비대면으로 진행되는 만큼 다소 관심도가 떨어질 수 있음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신 모든 피알워너분들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이제는 너무나 익숙해져버린 비대면 문화이지만, 피알원은 그 어려움 속에서도 작게나마 소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데요. 곧 다함께 모여 북적거리면서 이야기할 수 있는 날을 기다리며, 계속되는 피알원의 기업문화 이벤트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