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의 기업문화] 피알원 행운의 복권방

2021. 9. 17. 11:25LIFE

지난 달부터 피알원에서는 코로나로 지친 피알워너들에게 밝은 웃음을 선물하기 위해, 스마일데이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말복 일정과 함께 보양식 이벤트로 진행된 8월에 이어, 이번에는 풍성한 한가위 맞이를 기념하기 위한 <피알원 행운의 복권방>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지금부터 웃음이 가득했던 그 현장을 공개합니다!

 

이번 이벤트는 꽝이 없는 100% 당첨 이벤트로, 모든 직원들이 즉석에서 당첨경품을 확인하며 즐거운 마음으로 추석을 맞이할 수 있도록 기획했습니다.

 

1등 한우세트부터 2등 한돈세트, 3등 백화점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준비하며 피알워너들의 관심을 끌었는데요~ 이벤트에 활용된 복권 역시 피알원 내부적으로 자체 제작했다는 점!

 

본부별로 지정된 시간에 맞춰 행운의 복권방 이벤트가 시작됐는데요~ 몇몇 피알워너들은 환호를, 몇몇은 탄식을 하며 각자의 당첨내역을 확인했습니다.

 

모두가 부러워했던 1등 한우세트에 당첨된 행운의 주인공은 마스크로도 가려지지 않는 환한 미소로 화답했습니다.

 

다시 한 번 축하드리며, 맛있는 한우세트와 함께 푸짐한 추석명절 보내시길 바랍니다~!^^

 

 

 

즐거운 명절 분위기와 함께 모든 피알워너에게 행운이 가득한 하루가 되길 바라며 마련한 이번 <피알원 행운의 복권방>은 성황리에 마무리되었습니다. 무엇보다 피알워너들의 만족도 높은 반응에 더욱 뿌듯했는데요. 앞으로도 피알원은 이러한 소소한 이벤트로 잠시나마 행복한 기운을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며, 다음 이벤트로 다시 인사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