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의 새 시대를 시작하다. AGE 20’S X 견미리&이유비 BEAUTY TALK CONCERT

2018. 10. 12. 14:38WORK

여름과 가을의 문턱, 애경그룹은 설렘을 가득 안고 새로운 출발선에 섰습니다. 지난 60년간 그룹의 보금자리였던 구로를 떠나, 젊고 활기찬 홍대에 신사옥을 열었는데요. 새 시작을 맞이한 이곳에 많은 사람들이 모였습니다. 9월 새롭게 론칭되는 리미티드 에디션 기념 BEAUTY TALK CONCERT가 진행됐기 때문인데요. 이번 행사는 AGE 20’s와 깊은 인연을 이어가고 있는 모델 견미리, 이유비가 함께해 큰 이목을 모았습니다. AK&홍대 7층 라운지에서 오후 두 시부터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뷰티 부문 블로거와 인플루언서, 홈쇼핑 관계자 등 약 80명이 함께했는데요. 화이트와 골드가 자아내는 화사한 분위기 속, 솔직, 담백했던 견미리, 이유비 모녀의 이야기를 들어볼 수 있었던 <AGE 20’s BEAUTY TALK CONCERT> 현장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다이아몬드를 테마로 꾸며진 행사장에서 가장 먼저 방문객을 맞이한 것은 아기자기하고 예쁜 케이터링이었습니다. 고급스러운 비주얼은 물론, 한입에 쏙 먹기 좋은 크기로 행사 참가자들의 반응이 뜨거웠습니다. 그 옆에는 자신만의 키워드를 제품에 새겨 놓을 수 있는 인그레이빙이 진행되고 있었는데요. 행사 현장에 초대된 인플루언서, 뷰티 블로거들은 선물 받은 AGE 20’s 기프트박스 속 리얼 다이아몬드 에디션에 자신만의 텍스트를 새기기 위해 줄을 서고 기다렸습니다.

 

 

행사장 한쪽에는 AGE 20’s의 리미티드 에디션의 역사를 한눈에 볼 수 있는 히스토리월이 설치되어 있었는데요. 히스토리월 앞에는 실물 팩트가 전시되어 있어 리미티드 에디션의 특별함을 실감할 수 있었습니다. 그 옆에는 올해 9월 런칭된 리얼 다이아몬드 에디션 팩트가 탑 모양으로 전시되어 있었는데요. 뷰티 블로거들과 인플루언서들이 반짝이는 전시물 앞에서 기념사진을 촬영하기도 했습니다.

 

 

토크콘서트가 시작되는 2시가 되자, 사전에 초대받은 홈쇼핑 관계자, 뷰티 블로거, 인플루언서로 행사장이 가득 채워졌습니다. 전수형 아나운서의 인사와 함께 본격적으로 토크콘서트가 진행됐는데요. 블랙&화이트의 고급스럽고 깔끔한 백월 앞에 AGE 20’s의 모델 견미리 님과 이유비 님이 등장하자 환호와 박수 소리가 쏟아졌습니다. 이번 토크콘서트는 네 가지의 키워드 <만남>, <인연>, <일상>, <아름다움>의 순서로 진행됐는데요. AGE 20’s의 역사와 함께한 견미리 님의 이야기에 행사장에 참여한 많은 사람들이 귀 기울였습니다. 또한, AGE 20’s를 둘러싼 모녀간의 일상 속 일화가 사람들을 웃게 하기도 했죠.

 

 

AGE 20’s에 많은 애정을 보여준 견미리, 이유비 님은 뷰티 토크콘서트가 끝나고, 은은한 안개꽃으로 꾸며진 플라워 포토월에서 기념사진을 촬영했습니다. 견미리 님은 방문한 분들과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싶다며, 서슴없이 관객들과 기념사진을 촬영하기도 했죠.

 


플라워 포토월에서의 촬영이 끝나고, 두 모녀는 애경타워 2층으로 발걸음을 옮겼는데요. 애경타워 2층은 생활용품, 화장품 등 애경그룹 내 다양한 브랜드들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곳입니다. AGE 20’s의 브랜드관 역시 이곳에 자리하고 있는데요. AGE 20’s 브랜드관에 방문한 견미리, 이유비 모녀는 진열된 제품을 직접 사용해보기도 하고, 사인을 요청하는 분들에게 사인과 함께 친절한 인사를 전하기도 했습니다.

 

[BEUATY TALK CONCERT 현장 스케치]

 

모든 일정을 마치고 돌아가는 견미리, 이유비 모녀는 팬들에게 끝까지 미소를 담아 인사를 전했습니다. 이번 행사를 통해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 다양한 채널에 콘텐츠가 쏟아지면서 브랜드 타깃인 2030 여성들에게 리미티드 에디션을 효과적으로 홍보할 수 있었는데요. 또한, 메이킹 필름을 제작하여 홈쇼핑 런칭 방송에 선보이기도 했습니다. 영상을 통해 브랜드와 모델 간의 끈끈한 관계를 소비자들에게 전달할 수 있었죠. AGE 20’s Flagship 오픈날을 맞아 진행된 이번 행사는 이렇게 성황리에 마무리 됐습니다. AGE 20’s는 앞으로도 더욱 좋은 제품을 통해 소비자들과 만남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AGE 20’s에 대한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Tag : 피알원 고객사, PR스토리, PR현장

 

 

 

 

※ 이 글은 커뮤니케이션 스튜디오 기획팀 조남제 사원이 작성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