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라 X 선미, ‘빛을 블렌딩하다(Luminous Blending)’

2018. 8. 22. 13:43WORK

워너비 스타 선미! 그녀의 행동 하나하나에는 많은 사람들이 주목하는데요. 그녀의 옷, 구두, 헤어까지 모든 이들이 따라 하고 싶어 하죠. 그런 그녀가 글로벌 헤어 브랜드인 웰라의 공식 뮤즈가 되었습니다. 웰라의 프리미엄 염모제 일루미나 컬러(ILLUMIAN COLOR)를 대표하며 앞으로 1년간 한국을 비롯해 동남아 7개국에서 활동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지난 4월 논현동 한 스튜디오에서는 선미의 지면 광고 촬영이 진행되었습니다. 셔터 소리와 함께 0.1초의 망설임도 없이 포즈를 바꾸는 선미의 프로페셔널한 모습은 정말 넋을 잃게 만들었는데요. 그럼 지금부터 선미의 치명적인 매력을 느낄 수 있었던 웰라 광고 현장 하나하나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현장에서 눈길을 사로잡았던 것은 선미의 빛나는 외모도 외모지만 촉촉하고 윤기 나는 헤어 스타일! 이 헤어 스타일은 웰라의 일루미나 컬러를 통해 완성되었습니다. 일루미나 컬러는 염색 시 발생하는 손상을 최소화하는 동시에 다양한 색상을 차원이 다른 광채로 구현할 수 있어 국내외 많은 헤어 드레스들에게 매우 인기가 많은 제품입니다.

 

 

광고 촬영은 ‘빛을 블렌딩하다(Luminous Blending)’라는 일루미나 컬러의 키 콘셉트를 중점으로 진행 됐습니다. 생동감 넘치는 그때 그 현장을 메이킹 영상을 통해 확인해 보겠습니다.

 


 

우선 현장의 생생함을 직접 대중들에게 전할 수 있게끔 공중파 TV 프로그램을 함께 진행했습니다. 재치 넘치는 김우리 씨의 화려한 춤사위로 시작된 ‘섹션TV’! 선미의 프로페셔널한 광고 촬영 모습부터 소소한 일상 이야기까지 나누며 시종일관 웃음소리로 가득했습니다.

 

 

차별화된 전략으로 내세운 것은 바로 아트 필름 제작인데요~ 지면 광고 촬영과 함께 진행된 아트 필름은 선미의 치명적인 매력을 나타내기에 더할 나위 없이 완벽했습니다. 자유롭게 스튜디오 안을 마치 춤을 추듯 돌아다니는 모습을 앵글로 담았는데요, 이 영상은 선미의 인스타그램에 선미가 직접 올리기까지 하며 한 달도 채 지나지 않았지만 조회 867,166회, 댓글 625건이 달리는 등 큰 화제를 몰았습니다.

 

 

선미는 다양한 촬영 의상 및 헤어 변형을 통해 색다른 LOOK을 연출했는데요, 각기 다른 콘셉트 룩을 찰떡처럼 소화하며 팔색조의 매력을 뽐냈습니다.

 


 

계속된 촬영에 지칠 법도 한데, 선미는 시종일관 밝은 표정과 특유의 장난꾸러기 가득한 모습으로 촬영장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했습니다. 도도하게만 보이는 외모와 다르게 털털한 반전 매력으로 촬영장 분위기는 훈훈 그 자체였다는 사실!

 


 

그럼 앞으로 1년간 웰라의 공식 뮤즈로 빛날 선미의 모습을 기대하며 웰라 광고 현장 리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Tag : 피알원 고객사, PR스토리

 

 

 

 

※ 이 글은 커뮤니케이션 스튜디오 기획팀 한예진 사원이 작성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