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8. 1. 16:49ㆍWORK
피알원 5본부가 니콘안경렌즈의 언론홍보와 함께 글로벌 캠페인 ‘I SEE 캠페인’을 진행합니다!
‘I SEE 캠페인’은 쉐프, 패션디자이너, 의사, 포토그래퍼 등 각 분야의
Visionary들을 모델로 선발해 진행하고 있는 니콘안경렌즈의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인데요.
올해 한국에서도 ‘I SEE HARMONY’라는 메시지로 I SEE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답니다.
한국 모델로는 홍대 아이돌(+_+)로 불리우는 실력파 밴드 ‘데이브레이크’가 선정됐는데요,
최근 탑밴드, 불후의 명곡, 밴드의 시대 등에서 얼굴을 알리며 한참 주가 상승 중이랍니다. ㅎㅎ
자, 그럼 음악을 사랑하는 이들의 마음을 들었다 놨다~♩♬ 하는
데이브레이크와 함께한 니콘안경렌즈 I SEE 캠페인 촬영 현장 지금부터 함께 살펴볼게요!
짠! 이게 뭘까요? 니콘안경렌즈에서 협찬한 안경들이랍니다.
다양한 안경들 중 어떤 안경이 가장 편안하고 멋질지 행복한 고민을 하는 데이브레이크 멤버들의 모습이 보이네요^^
데이브레이크의 매력을 발산할 수 있는 의상들도 미리 준비해놓았어요.
이렇게 캠페인 컨셉과 분위기에 맞게 촬영장 및 소품을 준비하고,
스타일리스트와 포토그래퍼 등 전문인력을 섭외하여
현장을 적절히 연출하는 것도 PR AE의 역할이랍니다~
드디어 촬영 시작! 약간은 얼어 있는 모습이네요. 좋은 컷을 위해 찍고 또 찍고!
다양한 포즈를 취해보고요~
역시 뮤지션과 악기는 뗄레야 뗄 수 없는 관계죠?
쉬는 시간에도 진지한 모습으로 악기 연습을 하고 있는 데이브레이크 멤버들이에요. ^^
니콘안경렌즈 본사에서 나온 일본인 디렉터의 연출에 따라 색다른 포즈를 취해보기도 하고,
틈틈이 모니터링도 해가며 촬영장 분위기는 무르익어갑니다~
현장을 카메라에 담고 있는 제 모습도 보이네요!ㅎㅎ
자, 그럼 장장 10시간의 촬영 끝에 탄생된 니콘안경렌즈 I SEE 캠페인 화보를 살짝 공개할게요!
사진 속에서 데이브레이크의 유쾌한 하모니가 들려오는 것 같지 않나요?
I SEE 캠페인의 메시지를 어떻게 하면 잘 전달할 수 있을지 수많은 고민과 시도 끝에 완성된 캠페인 화보를 보니,
깊은 감동이 몰려오네요~
이번 캠페인 촬영에서는 스튜디오 선정, 포토그래퍼 및 스타일리스트 섭외, 촬영 컨셉 결정 등
계획하고 준비해야 할 것이 참 많았는데요.
홍보 AE에게 멀티플레이어의 자질이 필요하다는 것을 몸소 체험할 수 있는 기회였던 것 같아요.
데이브레이크는 앞으로 ‘I SEE 캠페인’의 모델로서 ‘니콘안경렌즈를 통해 세상 속 멜로디를 보다’라는 메시지에 걸맞게
음악 분야에서의 다양한 어울림을 보여주는 활동을 펼칠 예정입니다.
니콘안경렌즈의 ‘I SEE 캠페인’과 함께하는 홍보 모델 데이브레이크의 하모니 잘 지켜봐주세요 J
※ 이 글은 니콘안경렌즈 PR을 맡은 피알원 5본부 1팀(02-6370-3375) 정자영 사원이 작성했습니다.
'WORK' 카테고리의 다른 글
피알원 AE, 카타르 도하로 간 까닭은? 카타르항공 초청 도하 워크샵 후기! (1) | 2013.08.22 |
---|---|
더 엠(The M)이 주목한 올 시즌 분데스리가 관전 포인트! (0) | 2013.08.20 |
한이음 IT멘토링 블로그 이웃추가 이벤트 (0) | 2013.07.08 |
피알원과 함께한 김연아쇼 ‘삼성 갤럭시★스마트에어컨 올댓스케이트 2013’ (2) | 2013.07.03 |
복권위원회, 행복공감봉사단 6기 모집 (0) | 2013.06.27 |